2024.05.15 (수)

  • 흐림속초10.3℃
  • 비9.0℃
  • 흐림철원7.6℃
  • 흐림동두천6.5℃
  • 흐림파주7.0℃
  • 흐림대관령5.4℃
  • 흐림춘천9.0℃
  • 구름조금백령도11.9℃
  • 비북강릉9.9℃
  • 흐림강릉10.7℃
  • 흐림동해10.9℃
  • 비서울9.1℃
  • 비인천7.9℃
  • 흐림원주11.5℃
  • 비울릉도12.7℃
  • 비수원9.9℃
  • 흐림영월10.9℃
  • 흐림충주11.2℃
  • 흐림서산10.7℃
  • 흐림울진12.0℃
  • 비청주11.2℃
  • 구름많음대전10.2℃
  • 흐림추풍령9.8℃
  • 비안동12.1℃
  • 흐림상주10.8℃
  • 흐림포항14.8℃
  • 구름많음군산12.4℃
  • 비대구13.6℃
  • 흐림전주11.8℃
  • 흐림울산16.1℃
  • 흐림창원18.2℃
  • 구름조금광주12.2℃
  • 구름많음부산19.3℃
  • 흐림통영16.5℃
  • 맑음목포12.7℃
  • 구름조금여수14.3℃
  • 맑음흑산도13.2℃
  • 맑음완도13.0℃
  • 맑음고창11.9℃
  • 구름조금순천11.0℃
  • 비홍성(예)11.2℃
  • 흐림10.1℃
  • 맑음제주14.2℃
  • 맑음고산13.3℃
  • 맑음성산13.0℃
  • 맑음서귀포15.1℃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7.7℃
  • 흐림양평10.9℃
  • 흐림이천11.1℃
  • 흐림인제8.8℃
  • 흐림홍천9.8℃
  • 흐림태백7.4℃
  • 흐림정선군9.2℃
  • 흐림제천10.1℃
  • 흐림보은10.6℃
  • 흐림천안10.5℃
  • 흐림보령11.0℃
  • 흐림부여11.0℃
  • 흐림금산10.0℃
  • 구름많음10.0℃
  • 흐림부안12.8℃
  • 흐림임실10.2℃
  • 구름많음정읍11.2℃
  • 흐림남원10.7℃
  • 흐림장수9.4℃
  • 구름많음고창군11.8℃
  • 맑음영광군12.5℃
  • 흐림김해시19.5℃
  • 구름많음순창군11.0℃
  • 흐림북창원16.9℃
  • 흐림양산시20.9℃
  • 맑음보성군12.3℃
  • 맑음강진군13.0℃
  • 구름조금장흥12.4℃
  • 맑음해남13.0℃
  • 맑음고흥12.4℃
  • 흐림의령군13.7℃
  • 흐림함양군12.2℃
  • 구름조금광양시12.9℃
  • 맑음진도군13.0℃
  • 흐림봉화11.9℃
  • 흐림영주10.9℃
  • 흐림문경10.8℃
  • 흐림청송군13.7℃
  • 흐림영덕13.1℃
  • 흐림의성12.9℃
  • 흐림구미11.6℃
  • 흐림영천15.5℃
  • 흐림경주시15.6℃
  • 흐림거창11.9℃
  • 흐림합천13.7℃
  • 흐림밀양17.8℃
  • 흐림산청12.8℃
  • 흐림거제17.6℃
  • 맑음남해14.6℃
  • 흐림20.4℃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출시 후 첫 브랜드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출시 후 첫 브랜드 리뉴얼

캐릭터 마법사 체키의 세계관 확장을 통해 마법 같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재미 한층 더해

  • 기사입력 2023.02.13 11:57

[이미지]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출시 후 첫 브랜드 리뉴얼


농심켈로그의 초코 시리얼 1위 ‘첵스초코’가 출시 후 첫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브랜드 캐릭터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1995년 출시 후 처음 실시된 이번 리뉴얼은 캐릭터 및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하고 캐릭터의 세계관을 확장, 첵스초코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 브랜드 캐릭터 ‘체키’에게 마법사라는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마법사 체키’로 새롭게 탄생시키며 세계관을 확장했다. 빨간 망토를 입은 ‘마법사 체키’가 오곡 마법봉을 휘두르며 평범한 일상 속 마법 같은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준다는 스토리를 통해 첵스초코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제품 패키지에도 파격적인 변신을 꾀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첵스초코의 씨즐 이미지를 배치하고, 마법사 체키가 시리얼에 마법을 부리는 듯한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제품의 특장점을 상징하는 시리얼 원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제품별 특징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70개의 매장에서 첵스초코 및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포함한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팩 이상 구매하면 '첵스초코 문앤스타' 증정용 제품을, 2팩 이상 구매 시 '첵스초코 문앤스타'와 ‘초코별&초코달’의 증정용 제품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신지나 과장은 "캐릭터, 디자인, 스토리 등 전반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켈로그 첵스초코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전시키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초코 시리얼 시장에서의 1위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