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구름조금속초19.9℃
  • 맑음10.9℃
  • 맑음철원10.6℃
  • 맑음동두천12.0℃
  • 맑음파주11.4℃
  • 맑음대관령10.3℃
  • 맑음춘천11.7℃
  • 비백령도11.7℃
  • 맑음북강릉19.2℃
  • 맑음강릉20.3℃
  • 맑음동해19.9℃
  • 맑음서울14.5℃
  • 맑음인천15.0℃
  • 맑음원주13.0℃
  • 맑음울릉도19.3℃
  • 맑음수원14.1℃
  • 맑음영월11.4℃
  • 맑음충주12.1℃
  • 맑음서산13.2℃
  • 맑음울진16.5℃
  • 맑음청주14.1℃
  • 맑음대전12.3℃
  • 맑음추풍령12.1℃
  • 맑음안동12.6℃
  • 맑음상주13.5℃
  • 맑음포항17.5℃
  • 맑음군산11.3℃
  • 맑음대구15.8℃
  • 맑음전주13.3℃
  • 맑음울산15.9℃
  • 맑음창원17.1℃
  • 맑음광주12.6℃
  • 맑음부산16.8℃
  • 맑음통영14.5℃
  • 맑음목포13.4℃
  • 맑음여수15.4℃
  • 맑음흑산도16.8℃
  • 맑음완도15.2℃
  • 맑음고창10.4℃
  • 맑음순천10.3℃
  • 맑음홍성(예)15.2℃
  • 맑음11.1℃
  • 맑음제주15.0℃
  • 맑음고산17.4℃
  • 맑음성산16.4℃
  • 맑음서귀포16.5℃
  • 맑음진주14.6℃
  • 맑음강화13.1℃
  • 맑음양평11.8℃
  • 맑음이천12.3℃
  • 맑음인제10.7℃
  • 맑음홍천10.1℃
  • 맑음태백12.6℃
  • 맑음정선군7.7℃
  • 맑음제천10.9℃
  • 맑음보은9.8℃
  • 맑음천안10.5℃
  • 맑음보령13.5℃
  • 맑음부여9.9℃
  • 맑음금산9.7℃
  • 맑음10.3℃
  • 맑음부안13.4℃
  • 맑음임실9.1℃
  • 맑음정읍12.2℃
  • 맑음남원11.3℃
  • 맑음장수9.0℃
  • 맑음고창군11.0℃
  • 맑음영광군10.6℃
  • 맑음김해시15.8℃
  • 맑음순창군9.5℃
  • 맑음북창원16.7℃
  • 맑음양산시15.3℃
  • 맑음보성군13.6℃
  • 맑음강진군11.2℃
  • 맑음장흥9.6℃
  • 맑음해남10.9℃
  • 맑음고흥12.6℃
  • 맑음의령군14.1℃
  • 맑음함양군11.5℃
  • 맑음광양시14.8℃
  • 맑음진도군11.0℃
  • 맑음봉화9.6℃
  • 맑음영주12.5℃
  • 맑음문경13.7℃
  • 맑음청송군10.8℃
  • 맑음영덕18.3℃
  • 맑음의성10.5℃
  • 맑음구미14.1℃
  • 맑음영천12.8℃
  • 맑음경주시13.8℃
  • 맑음거창11.4℃
  • 맑음합천13.0℃
  • 맑음밀양14.2℃
  • 맑음산청11.6℃
  • 맑음거제15.4℃
  • 맑음남해16.4℃
  • 맑음14.9℃
던킨, 설맞이 기획 제품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고객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 결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던킨, 설맞이 기획 제품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고객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 결정

설 명절을 맞아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누적 판매량 20만 개 돌파

  • 기사입력 2023.01.27 09:20

[이미지자료] 던킨, 설맞이 기획 제품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고객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 결정.jpg

던킨, 설맞이 기획 제품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고객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 결정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 12일 설을 맞이하여 준비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에 대한 고객의 성원으로 상시 판매 진행을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던킨에 따르면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는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총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올해 던킨이 선보였던 ‘설날 선물세트’는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세트, △드립커피 틴 세트, △캡슐커피 틴 세트, △캡슐커피 10개입 세트, △티트라 미니백 선물세트, △필드잼 선물세트 등 도넛부터 커피, 티까지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설을 맞아 출시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의 경우 던킨 대표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 모양의 약과 위 허니 글레이징을 입혀 약과의 식감과 맛을 트렌디하게 재현한 메뉴로, 출시 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던킨은 이번 선물세트의 인기 요인으로 고가의 선물 대신 부담스럽지 않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선물의 폭을 넓혔던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또한, 한국 전통 디저트인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도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선물세트를 도넛으로만 한정한 것이 아닌 약과, 티, 커피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함께 구성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전통 간식에 대해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선보인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의 경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상시 판매를 결정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