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속초28.9℃
  • 맑음25.3℃
  • 맑음철원24.0℃
  • 맑음동두천24.3℃
  • 맑음파주23.3℃
  • 맑음대관령21.6℃
  • 맑음춘천24.9℃
  • 맑음백령도18.0℃
  • 맑음북강릉25.5℃
  • 맑음강릉28.0℃
  • 맑음동해24.2℃
  • 맑음서울24.3℃
  • 맑음인천20.7℃
  • 맑음원주24.8℃
  • 맑음울릉도19.4℃
  • 맑음수원23.5℃
  • 맑음영월24.5℃
  • 맑음충주24.8℃
  • 맑음서산22.3℃
  • 맑음울진17.1℃
  • 맑음청주25.5℃
  • 맑음대전25.3℃
  • 맑음추풍령24.2℃
  • 맑음안동25.2℃
  • 맑음상주26.2℃
  • 맑음포항26.6℃
  • 맑음군산22.5℃
  • 맑음대구26.5℃
  • 맑음전주23.9℃
  • 맑음울산24.0℃
  • 맑음창원26.1℃
  • 맑음광주25.1℃
  • 맑음부산21.7℃
  • 맑음통영22.3℃
  • 맑음목포22.7℃
  • 맑음여수21.9℃
  • 맑음흑산도20.4℃
  • 맑음완도25.3℃
  • 맑음고창23.1℃
  • 맑음순천24.2℃
  • 맑음홍성(예)23.4℃
  • 맑음23.7℃
  • 맑음제주20.9℃
  • 맑음고산19.3℃
  • 맑음성산23.8℃
  • 맑음서귀포22.7℃
  • 맑음진주25.9℃
  • 맑음강화20.5℃
  • 맑음양평25.5℃
  • 맑음이천25.7℃
  • 맑음인제24.5℃
  • 맑음홍천24.5℃
  • 맑음태백24.0℃
  • 맑음정선군26.4℃
  • 맑음제천23.6℃
  • 맑음보은24.3℃
  • 맑음천안25.0℃
  • 맑음보령21.8℃
  • 맑음부여24.8℃
  • 맑음금산24.8℃
  • 맑음24.4℃
  • 맑음부안23.7℃
  • 맑음임실24.2℃
  • 맑음정읍24.9℃
  • 맑음남원25.5℃
  • 맑음장수24.2℃
  • 맑음고창군24.9℃
  • 맑음영광군23.4℃
  • 맑음김해시25.9℃
  • 맑음순창군25.2℃
  • 맑음북창원27.4℃
  • 맑음양산시27.6℃
  • 맑음보성군25.3℃
  • 맑음강진군26.2℃
  • 맑음장흥25.5℃
  • 맑음해남25.4℃
  • 맑음고흥25.5℃
  • 맑음의령군27.3℃
  • 맑음함양군26.4℃
  • 맑음광양시26.1℃
  • 맑음진도군22.6℃
  • 맑음봉화24.6℃
  • 맑음영주25.2℃
  • 맑음문경25.6℃
  • 맑음청송군26.6℃
  • 맑음영덕27.0℃
  • 맑음의성26.3℃
  • 맑음구미26.7℃
  • 맑음영천26.2℃
  • 맑음경주시28.2℃
  • 맑음거창25.7℃
  • 맑음합천27.0℃
  • 맑음밀양26.7℃
  • 맑음산청26.8℃
  • 맑음거제24.3℃
  • 맑음남해24.7℃
  • 맑음26.0℃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브랜드 통합…’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브랜드 통합…’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밀’까지 통합하여 ‘디자인밀’의 고객 편의성, 사업 효율성 대폭 확대

  • 기사입력 2023.01.26 11:52

[사진].jpg


풀무원의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온 가족의 건강한 식생활을 책임지는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자사 이유식 전문 브랜드인 ‘베이비밀’을 ‘디자인밀’로 통합하여 개인의 모든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편의성과 사업의 효율성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0년 론칭 이후 국내 배달 이유식 시장을 선도해온 베이비밀을 디자인밀에 편입시키면서, 풀무원의 구독형 식단 사업을 일원화했다.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이유식부터 메디푸드까지 개인의 모든 생애·생활주기 식단을 아우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기반으로 풀무원 디자인밀은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자인밀 통합에 따라 풀무원은 디자인밀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도 한층 높일 계획이다. 고객은 가족 구성원 각각의 연령대와 상황에 맞춘 식단을 주문부터 배송까지 한 번에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워진 디자인밀 공식몰에서는 제품 체험단 혜택을 디자인밀 전 카테고리에 적용했다. 영유아맞춤식, 칼로리영양균형식, 케어식 등 디자인밀의 3개 카테고리 제품을 각 카테고리에서 1개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지정한 개인의 관심사에 따라 초기 화면을 커스텀 할 수 있고, 풀무원의 차별화한 맞춤 식단과 식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디자인밀은 사업의 효율성을 계속해서 끌어올리겠다는 포부다.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 ‘디자인밀’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다지고, 하반기에는 AI 추천 알고리즘 도입 등 고객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종합적으로 서포트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디자인밀 통합을 기념하여 2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자인밀 브랜드몰(dm.pulmuone.com)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5 프로를 비롯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디자인밀의 생애·생활주기 식단과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도 발급해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사업부 남정민 사업부장은 “식생활 트렌드가 점차 개인 맞춤형 식단과 구독형 서비스로 이동하는 가운데, 풀무원의 영양 설계와 신선 배송 등 노하우를 살린 ‘디자인밀’이 이유식 카테고리까지 통합하면서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서 한차례 더 도약할 수 있게 됐다”며 “’디자인밀’ 사업은 풀무원의 4대 핵심 전략 중 하나인 ‘Healthy Experience(건강한 경험)’의 실행을 담당하는 플랫폼으로 지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