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흐림속초12.1℃
  • 비15.6℃
  • 흐림철원10.8℃
  • 흐림동두천10.5℃
  • 흐림파주11.0℃
  • 흐림대관령9.1℃
  • 흐림춘천17.3℃
  • 맑음백령도13.0℃
  • 비북강릉12.2℃
  • 흐림강릉12.9℃
  • 흐림동해15.3℃
  • 비서울11.8℃
  • 비인천11.4℃
  • 흐림원주20.8℃
  • 구름조금울릉도16.8℃
  • 비수원11.7℃
  • 구름조금영월23.7℃
  • 구름많음충주22.7℃
  • 흐림서산10.9℃
  • 구름조금울진16.9℃
  • 흐림청주17.1℃
  • 흐림대전18.9℃
  • 구름조금추풍령23.3℃
  • 맑음안동25.3℃
  • 맑음상주25.5℃
  • 구름많음포항20.5℃
  • 흐림군산13.6℃
  • 맑음대구26.4℃
  • 흐림전주16.7℃
  • 맑음울산25.5℃
  • 맑음창원25.3℃
  • 흐림광주16.9℃
  • 맑음부산22.9℃
  • 맑음통영23.0℃
  • 흐림목포14.7℃
  • 맑음여수23.9℃
  • 흐림흑산도12.5℃
  • 구름많음완도20.7℃
  • 흐림고창13.6℃
  • 맑음순천22.7℃
  • 비홍성(예)11.9℃
  • 흐림14.5℃
  • 구름조금제주21.8℃
  • 구름많음고산18.2℃
  • 맑음성산22.7℃
  • 맑음서귀포23.2℃
  • 맑음진주25.8℃
  • 흐림강화11.0℃
  • 흐림양평15.0℃
  • 흐림이천16.4℃
  • 흐림인제13.4℃
  • 흐림홍천20.0℃
  • 흐림태백12.6℃
  • 흐림정선군18.2℃
  • 구름조금제천21.8℃
  • 구름많음보은22.1℃
  • 흐림천안13.5℃
  • 흐림보령11.8℃
  • 흐림부여14.5℃
  • 흐림금산21.4℃
  • 흐림15.0℃
  • 흐림부안14.1℃
  • 구름많음임실19.3℃
  • 흐림정읍13.9℃
  • 구름조금남원23.6℃
  • 구름조금장수20.9℃
  • 흐림고창군14.0℃
  • 흐림영광군14.2℃
  • 맑음김해시25.8℃
  • 흐림순창군20.3℃
  • 맑음북창원26.3℃
  • 맑음양산시25.9℃
  • 맑음보성군23.9℃
  • 구름많음강진군20.5℃
  • 구름조금장흥21.3℃
  • 흐림해남15.8℃
  • 맑음고흥23.3℃
  • 맑음의령군26.7℃
  • 맑음함양군24.9℃
  • 맑음광양시26.0℃
  • 흐림진도군15.5℃
  • 구름조금봉화20.5℃
  • 구름조금영주24.7℃
  • 맑음문경25.0℃
  • 맑음청송군25.8℃
  • 맑음영덕18.2℃
  • 맑음의성25.5℃
  • 구름조금구미24.7℃
  • 맑음영천26.1℃
  • 구름많음경주시26.8℃
  • 맑음거창23.9℃
  • 맑음합천27.3℃
  • 맑음밀양26.7℃
  • 맑음산청25.8℃
  • 맑음거제22.4℃
  • 맑음남해24.6℃
  • 맑음24.1℃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국 코스트코 입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국 코스트코 입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시장 진출로 의의

  • 기사입력 2022.06.27 12:42

[사진자료]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jpg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 & 소울을 제안하는 K-Bath 브랜드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K-POP, K-Beauty 열풍에 이어 K-Bath 브랜드로서 한국의 목욕 문화를 알리고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선보인다. ‘바디 필링 패드’는 론칭 후 국내에서 150만 장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제품으로, 코스트코 전용 상품은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존 8매 구성에서 15매로 확대 구성됐다.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에서 즐겨 하는 스킨·바디 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2020년 론칭 이후 바디 필링 패드부터, 워시 오프 마스크, 바디 밀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코스트코에 입점한 브랜드 대표 상품 ‘바디 필링 패드’는 목욕탕 콘셉트에 맞는 특색 있는 제품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민 때 패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바디 필링 패드’는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약한 부위를 부드럽게 버블로 케어해주는 엠보 패드와 각질이 잘 쌓이는 팔꿈치나 복숭아뼈 등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의 양면 형태로 제작되어 부위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지닌 꿀과 요구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탄탄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 주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는 ▲오리지널 ▲스트롱 2가지 버전으로 100LABS(일공공랩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일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도 출시된 바 있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포함해 스킨케어 브랜드 ‘쌀롱드리’,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 클린케어 브랜드 ‘누리프’ 등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