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풀무원, 착즙 생과일을 더욱 시원하게...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풀무원, 착즙 생과일을 더욱 시원하게...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출시

정제수와 설탕 없이 100% 생과일 착즙한 ‘아임리얼’을 오래 두고 즐길 수 있는 신제품

  • 기사입력 2022.06.27 12:39

[사진1] 물 한방울 넣지 않은 풀무원의 프리미엄 냉동주스

물 한방울 넣지 않은 풀무원의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무라벨


프리미엄 착즙 주스 ‘아임리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임리얼 냉동버전’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100% 생과일 및 채소 착즙 주스를 급속 냉동해 더운 여름철 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아임리얼’을 냉동주스로 만들어 넉넉한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아임리얼처럼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집이나 야외 활동 등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250㎖ 소용량과 오래 두고 즐길 수 있는 920㎖ 대용량으로 준비했으며, 늘어나고 있는 온라인 구매와 대용량 제품 수요 트렌드를 고려하여 온라인에서 우선 선보인다. 

 

먼저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물과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과 채소 착즙액으로 만들어 신선함을 높였다. 착즙 직후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제조해 원물의 맛과 향,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후 급속 냉동을 통해 세포 파괴를 최소화하여 우수한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냉동상태로 유통되어 신선한 풍미를 필요로 할 때마다 간단한 해동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는 신선한 오렌지를 그대로 착즙해 탱글한 과육의 식감과 오렌지 본연의 상큼달콤한 맛이 살아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냉동 상태의 주스를 살짝 해동하면 오렌지 슬러시로도 먹을 수 있어 여름철 더위를 날려 줄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는 대용량으로만 출시된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ABC 주스를 보다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주스다. 사과, 비트, 당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후 얼려 손질의 번거로움 없이 ABC 주스를 편리하고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소용량 제품은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속을 채우기에 좋다. 

 

‘아임리얼 프로즌’ 2종 모두 920㎖(12,980원) 대용량을 온라인에서 우선 판매한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는 250㎖(6개입/21,600원) 소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용량 병 패키지는 풀무원의 환경을 생각한 포장 원칙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에 부합하는 무라벨로 선보였다. 

 

풀무원식품 김길현 음료PM(Product Manager)은 “올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100% 생과일을 건강하게 착즙한 프리미엄 무가당 주스 ‘아임리얼’을 보다 시원하고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아임리얼 프로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착즙 주스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