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토)

  • 구름많음속초13.3℃
  • 맑음14.8℃
  • 구름많음철원15.2℃
  • 맑음동두천15.6℃
  • 맑음파주15.7℃
  • 흐림대관령10.1℃
  • 맑음춘천15.5℃
  • 흐림백령도15.0℃
  • 구름많음북강릉13.2℃
  • 구름많음강릉14.6℃
  • 흐림동해16.4℃
  • 맑음서울19.4℃
  • 안개인천16.3℃
  • 맑음원주21.0℃
  • 맑음울릉도14.1℃
  • 박무수원16.1℃
  • 흐림영월17.7℃
  • 구름많음충주19.6℃
  • 구름많음서산15.6℃
  • 흐림울진16.0℃
  • 흐림청주21.7℃
  • 흐림대전20.6℃
  • 구름많음추풍령17.2℃
  • 구름많음안동17.2℃
  • 구름많음상주18.0℃
  • 흐림포항17.1℃
  • 구름많음군산16.6℃
  • 흐림대구17.4℃
  • 박무전주17.8℃
  • 구름많음울산16.7℃
  • 맑음창원17.2℃
  • 맑음광주19.4℃
  • 맑음부산17.4℃
  • 맑음통영17.4℃
  • 박무목포16.5℃
  • 맑음여수17.8℃
  • 박무흑산도15.6℃
  • 맑음완도16.8℃
  • 맑음고창
  • 맑음순천15.4℃
  • 박무홍성(예)17.8℃
  • 흐림19.7℃
  • 맑음제주18.9℃
  • 맑음고산17.6℃
  • 흐림성산19.8℃
  • 맑음서귀포19.3℃
  • 맑음진주16.2℃
  • 구름조금강화14.8℃
  • 구름많음양평20.2℃
  • 흐림이천19.9℃
  • 구름조금인제12.7℃
  • 맑음홍천16.8℃
  • 흐림태백11.9℃
  • 흐림정선군15.1℃
  • 흐림제천17.4℃
  • 구름많음보은18.4℃
  • 흐림천안19.1℃
  • 맑음보령16.1℃
  • 구름조금부여17.3℃
  • 흐림금산20.4℃
  • 구름많음19.6℃
  • 맑음부안16.9℃
  • 맑음임실17.4℃
  • 맑음정읍16.5℃
  • 맑음남원19.9℃
  • 구름많음장수19.5℃
  • 맑음고창군15.8℃
  • 맑음영광군16.0℃
  • 맑음김해시18.0℃
  • 맑음순창군19.4℃
  • 맑음북창원18.9℃
  • 맑음양산시18.5℃
  • 맑음보성군17.2℃
  • 맑음강진군17.4℃
  • 맑음장흥17.3℃
  • 맑음해남18.5℃
  • 맑음고흥17.1℃
  • 흐림의령군17.7℃
  • 흐림함양군20.2℃
  • 구름조금광양시17.9℃
  • 맑음진도군15.5℃
  • 흐림봉화16.1℃
  • 흐림영주16.4℃
  • 흐림문경16.9℃
  • 흐림청송군15.5℃
  • 흐림영덕16.0℃
  • 흐림의성17.8℃
  • 흐림구미18.9℃
  • 흐림영천16.8℃
  • 흐림경주시17.0℃
  • 구름조금거창18.4℃
  • 구름조금합천18.9℃
  • 맑음밀양18.9℃
  • 흐림산청18.7℃
  • 맑음거제17.9℃
  • 맑음남해
  • 맑음18.5℃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