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맑음속초22.6℃
  • 맑음22.7℃
  • 맑음철원22.6℃
  • 맑음동두천24.6℃
  • 맑음파주22.8℃
  • 맑음대관령23.5℃
  • 맑음춘천22.9℃
  • 맑음백령도18.5℃
  • 맑음북강릉24.0℃
  • 맑음강릉26.6℃
  • 맑음동해22.2℃
  • 맑음서울23.4℃
  • 맑음인천20.3℃
  • 맑음원주23.6℃
  • 맑음울릉도18.4℃
  • 맑음수원22.7℃
  • 맑음영월23.1℃
  • 맑음충주22.0℃
  • 맑음서산23.0℃
  • 맑음울진17.9℃
  • 맑음청주23.0℃
  • 맑음대전23.4℃
  • 맑음추풍령22.6℃
  • 맑음안동22.7℃
  • 맑음상주24.1℃
  • 맑음포항21.5℃
  • 맑음군산20.9℃
  • 맑음대구24.1℃
  • 맑음전주22.9℃
  • 맑음울산22.2℃
  • 맑음창원21.8℃
  • 맑음광주24.7℃
  • 맑음부산20.9℃
  • 맑음통영18.9℃
  • 맑음목포20.7℃
  • 맑음여수19.6℃
  • 맑음흑산도18.9℃
  • 맑음완도23.7℃
  • 맑음고창22.7℃
  • 맑음순천22.9℃
  • 맑음홍성(예)23.9℃
  • 맑음22.2℃
  • 맑음제주19.4℃
  • 맑음고산16.8℃
  • 맑음성산20.3℃
  • 맑음서귀포20.3℃
  • 맑음진주24.8℃
  • 맑음강화22.5℃
  • 맑음양평22.0℃
  • 맑음이천22.7℃
  • 맑음인제24.8℃
  • 맑음홍천23.9℃
  • 맑음태백25.8℃
  • 맑음정선군27.1℃
  • 맑음제천22.8℃
  • 맑음보은22.5℃
  • 맑음천안23.5℃
  • 맑음보령23.5℃
  • 맑음부여23.4℃
  • 맑음금산23.3℃
  • 맑음22.5℃
  • 맑음부안23.3℃
  • 맑음임실24.1℃
  • 맑음정읍23.6℃
  • 맑음남원24.5℃
  • 맑음장수22.6℃
  • 맑음고창군23.1℃
  • 맑음영광군22.9℃
  • 맑음김해시23.4℃
  • 맑음순창군25.0℃
  • 맑음북창원25.4℃
  • 맑음양산시25.4℃
  • 맑음보성군22.4℃
  • 맑음강진군24.7℃
  • 맑음장흥24.2℃
  • 맑음해남23.6℃
  • 맑음고흥23.2℃
  • 맑음의령군24.5℃
  • 맑음함양군25.2℃
  • 맑음광양시23.9℃
  • 맑음진도군20.3℃
  • 맑음봉화23.7℃
  • 맑음영주23.4℃
  • 맑음문경23.9℃
  • 맑음청송군24.5℃
  • 맑음영덕24.9℃
  • 맑음의성23.5℃
  • 맑음구미24.2℃
  • 맑음영천24.2℃
  • 맑음경주시25.7℃
  • 맑음거창24.0℃
  • 맑음합천24.6℃
  • 맑음밀양24.9℃
  • 맑음산청24.9℃
  • 맑음거제22.9℃
  • 맑음남해21.0℃
  • 맑음22.9℃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1 11:13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