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금)

  • 구름많음속초24.8℃
  • 구름많음24.3℃
  • 구름많음철원22.4℃
  • 구름조금동두천22.0℃
  • 구름많음파주20.6℃
  • 구름조금대관령20.2℃
  • 구름많음춘천23.9℃
  • 구름많음백령도14.7℃
  • 구름조금북강릉26.5℃
  • 구름조금강릉27.8℃
  • 구름조금동해29.1℃
  • 구름많음서울22.8℃
  • 구름많음인천18.4℃
  • 구름조금원주24.0℃
  • 구름많음울릉도20.5℃
  • 구름많음수원22.2℃
  • 구름조금영월24.0℃
  • 맑음충주25.1℃
  • 구름많음서산18.9℃
  • 구름조금울진29.1℃
  • 맑음청주25.5℃
  • 구름조금대전25.0℃
  • 맑음추풍령25.1℃
  • 맑음안동26.3℃
  • 맑음상주26.8℃
  • 맑음포항29.2℃
  • 구름조금군산20.1℃
  • 맑음대구28.1℃
  • 구름조금전주23.2℃
  • 맑음울산25.3℃
  • 맑음창원23.2℃
  • 맑음광주23.9℃
  • 맑음부산20.9℃
  • 맑음통영21.0℃
  • 맑음목포20.8℃
  • 맑음여수19.9℃
  • 맑음흑산도18.2℃
  • 맑음완도22.4℃
  • 맑음고창22.8℃
  • 맑음순천22.3℃
  • 구름조금홍성(예)20.7℃
  • 맑음23.5℃
  • 맑음제주19.9℃
  • 맑음고산18.7℃
  • 맑음성산21.1℃
  • 맑음서귀포21.4℃
  • 맑음진주23.3℃
  • 구름많음강화18.6℃
  • 구름조금양평24.7℃
  • 구름조금이천24.4℃
  • 구름많음인제23.2℃
  • 구름조금홍천23.9℃
  • 맑음태백23.5℃
  • 구름조금정선군25.0℃
  • 구름조금제천23.6℃
  • 맑음보은24.8℃
  • 구름조금천안24.4℃
  • 구름조금보령18.4℃
  • 구름조금부여23.0℃
  • 맑음금산24.4℃
  • 맑음24.0℃
  • 맑음부안21.3℃
  • 맑음임실24.6℃
  • 맑음정읍22.9℃
  • 맑음남원26.3℃
  • 맑음장수23.6℃
  • 맑음고창군23.7℃
  • 맑음영광군22.0℃
  • 맑음김해시23.3℃
  • 맑음순창군24.8℃
  • 맑음북창원23.3℃
  • 맑음양산시24.3℃
  • 맑음보성군22.0℃
  • 맑음강진군22.2℃
  • 맑음장흥21.9℃
  • 맑음해남21.1℃
  • 맑음고흥21.6℃
  • 맑음의령군24.9℃
  • 맑음함양군27.2℃
  • 맑음광양시23.1℃
  • 맑음진도군19.4℃
  • 맑음봉화23.8℃
  • 맑음영주25.4℃
  • 맑음문경25.6℃
  • 맑음청송군27.2℃
  • 구름조금영덕27.6℃
  • 맑음의성27.5℃
  • 맑음구미27.4℃
  • 맑음영천26.8℃
  • 맑음경주시28.3℃
  • 맑음거창25.9℃
  • 맑음합천25.3℃
  • 맑음밀양25.1℃
  • 맑음산청24.7℃
  • 맑음거제19.7℃
  • 맑음남해20.1℃
  • 맑음24.0℃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7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