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수)

  • 맑음속초20.1℃
  • 구름조금19.2℃
  • 맑음철원18.7℃
  • 구름조금동두천19.0℃
  • 구름조금파주16.3℃
  • 구름조금대관령17.3℃
  • 구름조금춘천20.3℃
  • 흐림백령도14.9℃
  • 구름조금북강릉22.8℃
  • 구름많음강릉25.3℃
  • 구름많음동해22.8℃
  • 구름조금서울19.8℃
  • 구름많음인천17.0℃
  • 구름많음원주21.9℃
  • 구름조금울릉도17.1℃
  • 흐림수원17.6℃
  • 맑음영월20.8℃
  • 구름조금충주19.3℃
  • 구름많음서산17.0℃
  • 구름조금울진20.0℃
  • 구름많음청주22.0℃
  • 구름많음대전21.2℃
  • 구름많음추풍령21.1℃
  • 구름조금안동22.0℃
  • 구름조금상주22.1℃
  • 구름조금포항23.2℃
  • 구름많음군산17.8℃
  • 구름조금대구23.9℃
  • 구름많음전주20.2℃
  • 구름많음울산17.4℃
  • 구름많음창원18.4℃
  • 구름조금광주21.9℃
  • 구름많음부산18.4℃
  • 구름조금통영17.5℃
  • 박무목포17.4℃
  • 구름조금여수18.6℃
  • 안개흑산도15.4℃
  • 구름조금완도17.6℃
  • 구름많음고창
  • 구름많음순천18.4℃
  • 박무홍성(예)19.3℃
  • 구름많음19.7℃
  • 구름많음제주19.7℃
  • 흐림고산18.4℃
  • 흐림성산18.4℃
  • 흐림서귀포19.4℃
  • 구름많음진주19.5℃
  • 구름조금강화14.8℃
  • 구름조금양평20.9℃
  • 구름많음이천20.4℃
  • 맑음인제18.7℃
  • 구름조금홍천19.2℃
  • 구름조금태백18.4℃
  • 구름많음정선군21.2℃
  • 맑음제천17.6℃
  • 구름많음보은20.1℃
  • 맑음천안18.7℃
  • 구름많음보령17.6℃
  • 구름많음부여20.6℃
  • 구름많음금산20.8℃
  • 구름많음20.5℃
  • 구름많음부안17.5℃
  • 구름많음임실20.0℃
  • 구름많음정읍18.8℃
  • 구름많음남원22.3℃
  • 구름많음장수18.8℃
  • 구름많음고창군17.7℃
  • 구름많음영광군17.3℃
  • 구름많음김해시18.4℃
  • 구름많음순창군21.3℃
  • 구름많음북창원21.1℃
  • 구름많음양산시19.5℃
  • 구름많음보성군18.9℃
  • 구름많음강진군19.7℃
  • 구름많음장흥19.1℃
  • 구름많음해남19.1℃
  • 구름조금고흥17.6℃
  • 구름많음의령군22.0℃
  • 구름많음함양군21.4℃
  • 구름조금광양시19.8℃
  • 맑음진도군17.3℃
  • 구름조금봉화18.3℃
  • 맑음영주21.5℃
  • 구름많음문경20.3℃
  • 구름조금청송군18.1℃
  • 맑음영덕16.8℃
  • 구름조금의성20.5℃
  • 구름조금구미23.3℃
  • 구름많음영천22.3℃
  • 구름많음경주시21.4℃
  • 구름많음거창20.7℃
  • 구름많음합천22.6℃
  • 구름많음밀양22.2℃
  • 구름많음산청20.7℃
  • 구름조금거제17.3℃
  • 구름많음남해17.8℃
  • 구름많음18.5℃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 · 의료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7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