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토)

  • 구름많음속초23.5℃
  • 흐림19.8℃
  • 흐림철원18.4℃
  • 흐림동두천19.8℃
  • 구름많음파주20.2℃
  • 구름많음대관령16.5℃
  • 구름많음춘천20.5℃
  • 비백령도14.2℃
  • 구름많음북강릉23.3℃
  • 구름많음강릉24.9℃
  • 흐림동해21.5℃
  • 흐림서울20.9℃
  • 구름많음인천20.8℃
  • 구름많음원주22.9℃
  • 구름조금울릉도18.9℃
  • 흐림수원21.4℃
  • 구름많음영월21.5℃
  • 구름많음충주22.4℃
  • 구름많음서산20.6℃
  • 흐림울진24.6℃
  • 흐림청주23.2℃
  • 구름많음대전23.1℃
  • 흐림추풍령20.7℃
  • 구름많음안동21.8℃
  • 구름많음상주22.2℃
  • 흐림포항24.5℃
  • 흐림군산22.7℃
  • 흐림대구23.1℃
  • 구름많음전주23.0℃
  • 흐림울산21.0℃
  • 흐림창원21.9℃
  • 흐림광주23.4℃
  • 흐림부산19.6℃
  • 흐림통영20.6℃
  • 구름많음목포22.2℃
  • 흐림여수20.8℃
  • 흐림흑산도17.1℃
  • 흐림완도24.4℃
  • 흐림고창22.2℃
  • 흐림순천20.3℃
  • 구름많음홍성(예)22.7℃
  • 흐림21.6℃
  • 흐림제주24.1℃
  • 흐림고산20.2℃
  • 흐림성산20.6℃
  • 흐림서귀포21.0℃
  • 흐림진주22.7℃
  • 구름많음강화19.2℃
  • 흐림양평21.0℃
  • 구름많음이천21.7℃
  • 구름많음인제20.5℃
  • 구름많음홍천21.1℃
  • 흐림태백18.5℃
  • 구름많음정선군21.3℃
  • 구름조금제천21.5℃
  • 구름많음보은22.0℃
  • 흐림천안21.5℃
  • 흐림보령21.6℃
  • 구름많음부여23.0℃
  • 구름많음금산22.4℃
  • 구름많음22.8℃
  • 흐림부안22.8℃
  • 구름많음임실21.4℃
  • 흐림정읍22.8℃
  • 구름많음남원22.1℃
  • 흐림장수20.4℃
  • 흐림고창군22.7℃
  • 흐림영광군23.2℃
  • 흐림김해시22.0℃
  • 구름많음순창군22.9℃
  • 흐림북창원21.4℃
  • 흐림양산시20.7℃
  • 구름많음보성군22.5℃
  • 구름많음강진군23.2℃
  • 구름많음장흥21.8℃
  • 흐림해남23.9℃
  • 흐림고흥21.8℃
  • 흐림의령군22.6℃
  • 흐림함양군22.9℃
  • 흐림광양시21.4℃
  • 흐림진도군21.9℃
  • 구름많음봉화19.4℃
  • 구름많음영주21.3℃
  • 구름많음문경21.9℃
  • 흐림청송군22.6℃
  • 흐림영덕23.2℃
  • 구름많음의성23.7℃
  • 흐림구미22.5℃
  • 흐림영천22.7℃
  • 흐림경주시24.3℃
  • 흐림거창21.4℃
  • 흐림합천22.7℃
  • 구름많음밀양23.0℃
  • 흐림산청21.7℃
  • 흐림거제19.8℃
  • 흐림남해20.8℃
  • 흐림21.4℃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국가대표 라면만 먹어요” 농심, 손흥민 신라면 광고 온에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부각

  • 기사입력 2019.08.20 10:24

1.png

 

“한국의 매운맛! 세계에 보여줘야죠!”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신라면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제작했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라면은 연간 7,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으로,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에 한국의 맛을 전하고 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