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리만코리아의 건강기능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이 기존 ‘뷰티 콜라겐 앰플’의 피부 건강 개선 기능과 항산화 효과가 업그레이드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이엑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이엑스’는 이중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와 ‘셀렌’이 함유되어 있다.이 중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는 최근 국내 최초 먹는 콜라겐 원료로 ‘IR52장영실상’을 단독 수상하며 원료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 밖에도 피부 보습 효과 및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며,강력한 항산화...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고25일 밝혔다. ‘양반 비빔드밥’은100%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프리미엄 한식 브랜드‘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양반 비빔드밥’은 집,사무실,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700W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2분30초,파우치...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장대원‘을‘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하고,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24일 밝혔다. 대원헬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온‘장대원‘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이름이다.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성인,갱...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판다’를 비롯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 먼저, ‘안녕!판다 케이크’는 귀여운 판다가 인사하는 입체 형태의 케이크로 판다의 귀여운 모습과 특유의 엉뚱한 행동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진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촉촉한 초콜릿 시트를 크림으로 아이싱 한 후,코코넛 가루로 판다의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했다.케이크 박스에도 판다가 뒹구르르 굴러가는 모습의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또한,가정의달5월에는 귀여운 판다 스티커가 ...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을 강화한‘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High Calcium)’을 출시했다고19일 밝혔다. 신제품‘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은 한 팩(190ml)당 칼슘200mg을 함유한 고칼슘 설계로 간편하고 맛있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칼슘200mg은 성인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29%에 해당한다.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군도 풍부하게 담겨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30%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원액 두유91%로 두유 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어린이 전문 상비약 브랜드 챔프가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챔프 알러논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인 세티리진염산염 성분 치료제다. 세티리진염산염은 알레르기성 비염, 결막염, 두드러기 등 알러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챔프 알러논은 세티리진염산염 성분의 국내 어린이 알러지약 최초로 5mL 스틱 파우치 형태를 선보여 복용 및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어린이 제품만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기술력을 접목해...
국내 식물성 지향 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식물성 식품 영역 확장을 위해 식물성 디저트까지 출시하며 국내 식물성 식품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영역을 ‘식물성 디저트’까지 확장해 소비자가 후식까지 쉽고 간편하게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17일 밝혔다. 풀무원은2022년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을 론칭하고 면,만두,떡볶이,텐더 등 다양한 식물성 제품을 출시해 왔다.한 끼...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10mm초소형 미니캡슐의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16일 밝혔다. 애드마일스의 ‘루테인지아잔틴’은 목 넘김이 편한10mm미니캡슐로,고연령층 포함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을 개선한 제품이다.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일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20 mg함유해,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황반의 구성 물질이자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루테인은 ...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 농심은 1984년 3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게 하겠다’는 목표로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기존 짜장라면과 차별화된 고소하고 진한 ‘짜파게티맛’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4...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환절기를 맞아 모과의 향긋함을 담은쌍화음료‘모과쌍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귀,대추,작약 등1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한 쌍화에국산 모과를 더해산뜻한 맛을 살렸다.쌍화 음료 특유의 쌉쌀함은 줄이고 향긋한 모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필요한 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베타글루칸까지 포함돼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모과쌍화는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형태로 취향에 따라 냉장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