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목)
농심은 최근 AI를 기반으로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프롬프트를 활용해 AI 이미지를 생성하고, 만들어진 이미지를 AI로 영상화한 것이다. 또한 영상재생 속도를 1.5배 빠르게 하는 스페드업(Sped up)을 적용, 짧은 시간에 광고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점점 더 편안한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구에 AI가 답변하는 내용이다. 수분 충전으로 더 편안한 모습을 그려달라는 마지막 ...
‘국내 나또No.1’ 풀무원이 영양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나또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나또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새롭게 개발한 종균을 나또 전 제품에 사용하여 리뉴얼 출시한다고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나또의 영양과 기능을 더욱더 강화해 건강한 식품인 나또의 매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이다. 풀무원은 지난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한국형 나또’를 꾸준히 출시해 국내 나또 시장 점유율1...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하 면사랑)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난7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벧엘나눔공동체’를 찾아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배식 봉사를 진행,직접 준비한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는 ‘어버이날 사랑 나눔 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이웃과 나누는 삶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면사랑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은 면사랑 임직원들이 지난해8월부터 주1회 정기적으로 ‘벧엘나눔공동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급식 배식봉사 활동을 어버...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21일까지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이하 정·패·페)을 진행한다고8일 밝혔다. 정원e샵은 ‘정·패·페’ 이벤트 기간 동안,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9시에 ‘포기김치류’,‘장류/별미김치류’,‘음료/간식류’ 등 새로운 카테고리 및 세부 품목을 공개하고 ‘반값할인’,‘40%할인’,‘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각 카테고리는 청정원,종가,집으로ON,라이틀리 등 대상㈜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으로 엄선한100~150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상㈜은 가족과 함께...
SPC그룹이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보호 어르신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8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7일 임직원20명과 함께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양재종합사회복지관’을 직접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카네이션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SPC임직원들은 어르신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정서적 교감과 소통,생활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되는‘반려식물’만들기 체험 활동을 도왔다.또한,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는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고 삼립 약과,떡 등을 포장한 기념품 간식 박스를 전달하며 활...
파리바게뜨의 대표 선물 제품4종이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2024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우수한 맛과 외관을 인정받아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유럽 벨기에에서 창립된60년 역사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으로, 80여 명의 전문 평가단이 제품의 맛,향,식감,패키지 등25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품질을 평가해 시상한다. 올해 수상 제품은△보름달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촉촉한 빵 사이에 팥앙금을 넣은‘만월빵’ △바삭한 쿠키 사이에 제주...
CJ제일제당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하고 돌봄공백 아동에게 햇반,기부금 등 총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고7일 밝혔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1월부터 약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으로,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CJ제일제당의‘해피빈 나눔햇반’제품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캠페인에는 총7만7천여명이 참여하고 돌봄공백 아동을 응원하는 댓글도2만개 이상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CJ제일제당이 이번 캠페인으로 마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금일(7일)부터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물가 시대 속에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돈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특히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가족,친구,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전하길 바라는뜻으로 푸짐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총2회에 걸쳐 시행되며, 1차 판매는7일부터21일까지다.행사 기간 동안‘삼겹살1kg+목살1kg’총...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6일 사회복지법인인 혜심원이 운영하는 아동복지센터에 도시락140개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한솥도시락의 기업이념 아래ESG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는 활동 중 하나다.한솥도시락은 지난2012년 혜심원과 처음 인연을 맺은 후12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혜심원은1929년 설립돼 저소득층 및 차상위 계층에 속하는1세~18세 미만의 아동을 보호,양육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이다.아이들을 위한‘정...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일 본사와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선물은 지역사회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해피펀드’ 모금액과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했다. 농심 본사는 서울 동작구 소재 19개 아동센터에 어린이를 위한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62개와 초콜릿 선물세트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 중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등장하는 과자 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스낵 및 캔디로 구성되어 있고 먹을 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