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셀럽뷰티3 이시영-딘딘의 탄탄한두피 관리 비결,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샴푸’ 소개

기사입력 2021.03.25 10: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아 탄탄한 두피와 모발을 선사하는 탈모 증상 케어 샴푸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_셀럽뷰티3 캡처컷 1.JPG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셀럽뷰티3 캡처컷


     

    지난 24일 방송 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에서 MC 이시영과 딘딘은 탄탄한 두피 관리 비결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소개했다.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이시영은 두피와 모발 관리 역시 소홀하지 않았다. 특히,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그녀는 운동 후 깨끗하고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진다고 밝혔다. 운동 후 배출된 땀이나 피지를 제대로 케어해 주지 않으면 모발이 약해지거나 탈모 증상으로 연결될 수도 있다는 것. 그래서 그녀가 약해지는 모발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쓰는 두피 관리 비결은 바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그린티 액티브 샴푸.

     

    이시영은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소개하며, “제가 실제로 사용해 보니, 샴푸의 거품이 굉장히 풍성하게 층을 이뤄서 형성되면서 개운하고 상쾌하게 세정 되는 느낌이다. 샴푸 후에 드라이 하고 나면 모발에 힘이 생긴 것처럼 탄탄해진 느낌, 그리고 모발 볼륨까지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느낌이 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제품이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데, 확실히 헤어 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라 그런지 전문적인 느낌이다.”라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제품을 함께 소개한 딘딘 역시 “셀럽뷰티3 방송을 진행하며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신경 써서 관리하려고 노력한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직접 사용해 보니 시원한 청량감과 개운함이 좋았다. 두피가 건강해지고 탄탄해진 느낌이 들고, 별도의 스타일링 제품을 쓰지 않아도 모발 볼륨이 잘 살아난 듯해서 마음에 들었다.” 라며 감상평을 밝혔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땅 속 깊은 영양을 쥐고 있는 녹차 뿌리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약해질 수 있는 두피 탄력이나 유수분 밸런스 등을 케어하며 탈모 증상을 완화한다. 독자적인 볼륨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1]을 통해 힘없고 약해진 모발의 볼륨을 케어 하며 한층 탄탄하고 힘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실제 탈모 고민을 가진 30~5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10개 빠지던 모발이 5.5개 덜 빠지는 효과[2]를 입증하며, 탈모 증상 케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그린티 액티브 팩과 앰플도 같은 라인에 구성된 제품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입점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한 달 간 아모스 입점 살롱에서 그린티 액티브 샴푸와 앰플을 구매 시,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입점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https://www.amosplac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그린티 액티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www.amosprofessional.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