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맥스클리닉,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대상 9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20.08.28 11: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일투폼 반전 제형 클렌저로 명실상부 국내 오일폼 1위 브랜드 맥스클리닉

    2020-대한민국-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대상-엠블럼.png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엠블럼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해당 브랜드 대상은 매해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의 직접조사 결과를 토대로 전문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여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엔앤비랩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차세대 포뮬러를 기반으로 오래도록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만들고자 하는 자연주의 피부과학 전문회사다. 엔앤비랩의 대표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스파 테라피스트의 오랜 노하우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되찾아준다. 이러한 프리미엄 스파를 홈케어로도 가능하도록 사용이 간편한 고기능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다.  

     

    특히 ‘국민클렌저’라는 애칭까지 얻은 오일폼 시리즈는 2012년 첫 론칭 후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말끔하고 순한 클렌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16번째 시즌 ‘블루탄지 오일폼’까지 출시된 오일폼의 인기 요인은 오일투폼 신개념 포뮬러에 있다. 오일이 롤링되면서 메이크업과 피지 등 노폐물을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거품이 나기 때문에 말끔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하지만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하기 때문. 뉴욕 럭셔리 스파에 입점되어 ‘뉴욕 스파 클렌저’로 이목을 집중시킨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도 건조한 계절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청춘 호르몬’이라고 불릴 만큼 피부 나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멜라토닌’에 착안한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역시 맥스클리닉 대표 제품이다. 기미·잡티를 개선하고 탄력을 끌어올리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인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을 5만ppm 함유했으며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킨다. 또한 시계꽃, 달맞이꽃, 라벤터, 카모마일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9년 동안 꾸준히 고객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착한 성분과 기능에 집중한 제품에 있다”라며 “특히 최근 마스크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고민이 커지고 있어 앞으로도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오는 9월 쇼핑엔티에서 공식적으로 론칭 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