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AHC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 스파 생크림 필 런칭

기사입력 2019.05.18 16: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_스킨 케어, 선케어, 커버까지 한번에 가능해 가벼우면서도 화사한 피부 연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봄철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과 ‘스파 생크림 필’을 런칭한다.

     

    봄에는 극심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각질을 유발시키고,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기 쉽다. 최근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증가하는 피지 분비로 인해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여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럴 때는 자극은 적으면서 각질 케어와 딥클렌징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세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온은 높아지나 대기는 건조한 상태여서 피부에 수분은 감소하고 유분은 과분비되므로 두꺼운 여러 단계의 화장보다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멀티 메이크업 제품을 쓰는 것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런 봄철 피부 변화를 고려해 AHC가 출시한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해줘 화장 단계는 줄여주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스파 생크림 필’은 생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크림 하나에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AHC만의 독자 항산화 성분과 펩타이드 25종, 저분자 콜라겐 콤플렉스등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한다. 모공 및 주름 끼임 없이 피부 요철과 스팟에도 매끄럽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고, 바르는 즉시 피부톤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색상이 변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스파 생크림 필’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필링 클렌저이다. 쫀쫀한 탄력을 가진 조밀한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해 모공 속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천연유래성분 95%, 천연 계면활성제 100%로 구성되어 클렌징시 피부에 편안함 선사한다. 이에 다이아몬드, 토파즈, 루비, 백금클로이드, 진주 추출물 등 주얼리 성분들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고, 에스테틱의 에센셜 오일에서 착안한 커먼자스민오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봄철,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줄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오는 27일 토요일 낮 12시 0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스파 생크림 필’은 29일 월요일 13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