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라비오뜨,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성료

기사입력 2019.11.20 11: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차별화 된 패키지와 뛰어난 제품력으로 해외 바이어 이목집중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부스 전경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된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스킨케어, 색조, 향수, 헤어, 네일 등 뷰티업계 전반의 아이템을 다루며 이탈리아 볼로냐 및 미국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라비오뜨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라인의 신제품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을 메인으로 선보여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온라인 선런칭 특가 이벤트 준비 수량 완판은 물론 뷰티 커뮤니티 ‘글로우픽’ 10월 신제품 약 95개 제품 중 3위를 기록하며 출시와 동시에 SNS 채널을 통해 문의가 쇄도했던 제품이다.

     

    닿는 순간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는 극세사 폴리머가 결점 없이 매끈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고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와인추출물)과 포도씨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함, 각질부각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누적 판매량 1,000만장 이상 판매 된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형상 기억 콜라겐 에센스 제형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크림’ 등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 규모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소비자에게 라비오뜨를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라비오뜨만의 차별화 된 제품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