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SPC 던킨, 물놀이 시즌 겨냥... 물총 브랜드 ‘너프’와 협업해 도넛, 굿즈 선봬

기사입력 2023.07.06 10: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던킨, 글로벌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와 협업한 ‘너프 타트 도넛’, ‘너프 워터건’ 출시

    [사진] SPC 던킨, 물놀이 시즌 겨냥... 물총 브랜드 ‘너프’ 협업 도넛, 굿즈 선봬.jpg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물놀이 시즌을 맞아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와 협업한 도넛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너프 타트 도넛’과 ‘너프 워터건’으로, 글로벌 완구 회사 해즈브로의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의 인기 모델인 ‘너프 수퍼소커’를 활용했다. ‘너프 수퍼소커’는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여름철 필수 물총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워터밤 등 여름 축제에서도 사용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너프 타트 도넛’은 바바리안 필링을 채우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타트 도넛으로, 너프의 상징 색상인 주황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동심원 필름지로 과녁을 형상화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너프 워터건’은 너프의 수퍼소커 물총을 던킨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마젠타 컬러로 제작해 던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던킨은 ‘너프 워터건’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 픽업 기간은 7일부터 11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7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던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굿즈 또는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너프 타트 도넛’과 ‘너프 워터건’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족까지 고려한 이번 던킨의 신제품을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