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바삭하고 고소한 크래커와 어우러지는 깔끔한 양파 맛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

기사입력 2023.04.27 09: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동서식품,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양파의 풍미 더한 ‘리츠 크래커 어니언’ 선보여

    [사진자료_1]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jpg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깔끔한 양파 맛을 더한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합성 향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양파 100%만을 사용해 고소하고 깔끔한 양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화이트' 등 총 6종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73g)의 가격은 전국 편의점 기준 1,800원이다.

     

    동서식품 김성준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양파 본연의 맛과 고소한 크래커의 조화로 깔끔한 맛의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맛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