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남제약스퀘어, 신 유통플랫폼 '노머니마켓' 그랜드 오프닝 "레모나 협업상품 출시!"

기사입력 2022.12.13 10: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1. 경남제약스퀘어

    경남제약스퀘어 '노머니마켓' 포스터


    경남제약스퀘어는 자사 신 유통플랫폼 '노마니마켓'을 전면적으로 개장한다고 13일 밝혔다.


    노머니마켓은 소비자들의 구매 및 활동 보상을 NFT로 지급하는 신개념 유통 플랫폼으로, 다양한 노머니 2D NFT의 레벨에 따라 자체 발행한 코인인 레몬($LEMN)코인이 랜덤 발행되는 방식이다.


    기존에는 LEMONG(레몽) NFT 유저 혜택의 일부분으로 이용이 한정됐던 노머니마켓은 모든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오픈한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경남제약스퀘어는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경남제약의 국민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레모나' IP를 이용한 협업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경남제약 공식 마스코트로 알려진 LEMONG(레몽)을 활용해 피규어, 아트액자, 쿠션등 굿즈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호주 프리미엄 비건소다 브랜드인 ‘페이머스소다’ 와의 협업도 진행 중인 경남제약스퀘어는 전국 GS편의점에서 '페이머스소다X레몽'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면 ‘노머니마켓’ 할인쿠폰과 경품이벤트 참여권도 증정한다.


    경남제약스퀘어는 적극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웹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각오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개념의 유통플랫폼 노머니마켓이 모든 소비자들에게도 전면적으로 개장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경남제약 레모나IP 상품이나 레몽 활용 굿즈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