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1 (금)

  • 맑음속초-3.1℃
  • 맑음-9.7℃
  • 맑음철원-10.8℃
  • 맑음동두천-9.2℃
  • 맑음파주-10.2℃
  • 맑음대관령-11.0℃
  • 맑음춘천-9.7℃
  • 눈백령도0.3℃
  • 맑음북강릉-3.0℃
  • 맑음강릉-2.2℃
  • 맑음동해-1.3℃
  • 맑음서울-6.7℃
  • 맑음인천-5.8℃
  • 맑음원주-6.0℃
  • 흐림울릉도2.4℃
  • 맑음수원-6.3℃
  • 맑음영월-8.3℃
  • 맑음충주-8.0℃
  • 맑음서산-2.9℃
  • 맑음울진-2.6℃
  • 맑음청주-3.3℃
  • 맑음대전-4.7℃
  • 맑음추풍령-4.0℃
  • 맑음안동-5.2℃
  • 맑음상주-2.9℃
  • 맑음포항-1.6℃
  • 구름많음군산-1.4℃
  • 맑음대구-1.4℃
  • 흐림전주-0.8℃
  • 맑음울산-1.0℃
  • 맑음창원-2.3℃
  • 눈광주-0.3℃
  • 맑음부산-0.9℃
  • 맑음통영-0.8℃
  • 눈목포0.5℃
  • 구름조금여수0.8℃
  • 비흑산도4.9℃
  • 구름많음완도1.5℃
  • 흐림고창-1.6℃
  • 흐림순천-1.4℃
  • 맑음홍성(예)-3.5℃
  • 맑음-4.7℃
  • 흐림제주5.4℃
  • 흐림고산5.6℃
  • 흐림성산3.8℃
  • 흐림서귀포6.2℃
  • 맑음진주-3.1℃
  • 구름조금강화-8.0℃
  • 맑음양평-6.5℃
  • 맑음이천-7.3℃
  • 맑음인제-8.8℃
  • 맑음홍천-9.2℃
  • 맑음태백-8.8℃
  • 맑음정선군-8.3℃
  • 맑음제천-10.0℃
  • 맑음보은-4.6℃
  • 맑음천안-4.3℃
  • 구름조금보령-1.7℃
  • 맑음부여-3.0℃
  • 흐림금산-4.7℃
  • 맑음-3.6℃
  • 흐림부안-0.8℃
  • 맑음임실-2.2℃
  • 흐림정읍-1.4℃
  • 맑음남원-3.8℃
  • 구름조금장수-5.0℃
  • 흐림고창군-1.4℃
  • 흐림영광군-1.7℃
  • 맑음김해시-1.8℃
  • 구름많음순창군-1.9℃
  • 맑음북창원-0.2℃
  • 맑음양산시-0.2℃
  • 흐림보성군0.0℃
  • 흐림강진군0.7℃
  • 맑음장흥-0.2℃
  • 흐림해남0.6℃
  • 구름조금고흥1.6℃
  • 맑음의령군-5.3℃
  • 맑음함양군-4.3℃
  • 맑음광양시-1.4℃
  • 흐림진도군1.4℃
  • 맑음봉화-3.9℃
  • 맑음영주-4.4℃
  • 맑음문경-2.7℃
  • 맑음청송군-5.3℃
  • 맑음영덕-3.1℃
  • 맑음의성-8.3℃
  • 맑음구미-2.2℃
  • 맑음영천-2.4℃
  • 맑음경주시-2.0℃
  • 맑음거창-4.3℃
  • 맑음합천-4.6℃
  • 맑음밀양-2.0℃
  • 맑음산청-1.6℃
  • 맑음거제0.2℃
  • 맑음남해1.5℃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인원 5만 명 달성!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인원 5만 명 달성!

지난 6월 20일 공병 프리퀀시 도입 이후, 한 달 만에 참여자 5만 명 달성하는 고객 관심 보여줘

  • 기사입력 2021.07.29 11:02

[크기변환][이미지자료]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인원 5만 명 달성!.jpg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인원 5만 명 달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지난 6월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병 프리퀀시’를 런칭한 후 한 달 만에 참여자 5만 명이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했다.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은 2003년부터 지속된 친환경 캠페인으로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 준다. 올해 6월 20일부터는 지구를 위해 재활용을 실천하며 스티커를 모으는 ‘공병 프리퀀시’를 새롭게 도입했다. 공병 스티커 개수에 따른 추가 리워드도 마련해 혜택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공병 프리퀀시’ 런칭 후 약 한 달간 ‘공병수거 캠페인’에 5만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을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해 활발한 참여로 이어졌다.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니라, 재활용을 하면 모을 수 있는 프리퀀시로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함께할 수 있는 그 의미가 좋아 참여했다”, “공병을 수거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티커가 쌓이는 모습이 눈에 보여 재미있고 뿌듯하다”라는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를 연달아 도입하며 고객들의 편의성과 캠페인 접근성이 높아졌다는 점도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로 작용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와 함께 지구를 위한 실천에 앞장서는 ’공병수거 캠페인’에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이니스프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연중 내내 지속되는 ’공병수거 캠페인’에 공감하고, 즐겁게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지구를 위한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재미와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공병수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