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금)

  • 맑음속초-0.5℃
  • 맑음-7.4℃
  • 흐림철원-7.3℃
  • 맑음동두천-5.4℃
  • 맑음파주-7.0℃
  • 맑음대관령-9.6℃
  • 구름많음백령도5.8℃
  • 맑음북강릉0.1℃
  • 맑음강릉1.2℃
  • 맑음동해0.0℃
  • 맑음서울-3.2℃
  • 맑음인천-0.7℃
  • 맑음원주-5.0℃
  • 맑음울릉도3.2℃
  • 맑음수원-3.8℃
  • 맑음영월-6.6℃
  • 맑음충주-7.0℃
  • 맑음서산-5.1℃
  • 맑음울진0.3℃
  • 맑음청주-3.4℃
  • 맑음대전-3.5℃
  • 구름많음추풍령-4.9℃
  • 맑음안동-7.1℃
  • 구름많음상주-4.7℃
  • 맑음포항0.5℃
  • 흐림군산-2.1℃
  • 맑음대구-2.7℃
  • 맑음전주-2.5℃
  • 맑음울산0.0℃
  • 맑음창원0.3℃
  • 맑음광주-0.5℃
  • 맑음부산2.8℃
  • 구름조금통영1.3℃
  • 구름많음목포0.0℃
  • 구름조금여수3.0℃
  • 구름많음흑산도4.6℃
  • 구름많음완도0.3℃
  • 흐림고창-2.6℃
  • 구름조금순천-5.2℃
  • 박무홍성(예)-5.5℃
  • 구름조금제주4.9℃
  • 구름조금고산5.8℃
  • 구름많음성산4.6℃
  • 구름많음서귀포9.7℃
  • 맑음진주-5.1℃
  • 흐림강화-3.2℃
  • 맑음양평-5.5℃
  • 맑음이천-6.3℃
  • 맑음인제-6.9℃
  • 맑음홍천-7.0℃
  • 맑음태백-8.5℃
  • 맑음정선군-7.4℃
  • 맑음제천-9.0℃
  • 구름조금보은-7.2℃
  • 맑음천안-6.9℃
  • 구름많음보령-2.2℃
  • 구름많음부여-5.5℃
  • 흐림금산-6.3℃
  • 흐림부안-3.3℃
  • 흐림임실-6.1℃
  • 흐림정읍-3.5℃
  • 맑음남원-4.9℃
  • 흐림장수-7.0℃
  • 흐림고창군-3.6℃
  • 흐림영광군-3.5℃
  • 맑음김해시0.8℃
  • 구름많음순창군-5.2℃
  • 맑음북창원-2.7℃
  • 맑음양산시-2.5℃
  • 구름조금보성군-3.4℃
  • 흐림강진군-2.4℃
  • 흐림장흥-4.3℃
  • 흐림해남-5.1℃
  • 구름조금고흥-3.8℃
  • 맑음의령군-5.1℃
  • 맑음함양군-6.4℃
  • 맑음광양시0.5℃
  • 구름많음진도군0.6℃
  • 맑음봉화-7.6℃
  • 맑음영주-6.4℃
  • 구름조금문경-5.1℃
  • 구름조금청송군-7.8℃
  • 맑음영덕-0.2℃
  • 구름조금의성-8.2℃
  • 구름조금구미-4.1℃
  • 구름조금영천-5.1℃
  • 맑음경주시-3.7℃
  • 맑음거창-6.2℃
  • 맑음합천-5.4℃
  • 맑음밀양-5.2℃
  • 맑음산청-5.4℃
  • 구름조금거제1.0℃
  • 맑음남해0.5℃
세련미와 그립감을 더하다!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세련미와 그립감을 더하다!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6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그립감과 세련미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색다른 느낌 전달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으로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 진행

  • 기사입력 2019.07.17 11:50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1위 차 브랜드인 ‘립톤’(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일반 차 제품과 RTD 차 제품의 소매 판매 가격 매출액을 합한 점유율을 기준으로 함, 2018 데이터)의 RTD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리뉴얼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색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용기 재질이 기존 내열 페트병에서 품질 안전성을 높인 무균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으로 변경된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푸드트립+립톤)’을 진행한다. 푸드트립톤은 방송인 ‘샘 오취리’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슈기’가 립톤 아이스티와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담은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다.

 

바이럴 영상은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 및 부산의 유명 명소와 맛집을 돌아다니며 여행지에서 만난 새로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립톤과 함께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푸드트립톤 캠페인 영상은 총 12편으로, 립톤 아이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user/LiptonIceTeakorea)을 통해 8월 30일까지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립톤 아이스티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샘 오취리의 밝고 유쾌한 모습과 상큼 달콤한 립톤 아이스티가 잘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푸드트립톤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랜드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