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목)

  • 맑음속초28.2℃
  • 구름조금30.0℃
  • 구름조금철원28.5℃
  • 구름조금동두천29.8℃
  • 구름조금파주28.2℃
  • 구름많음대관령26.3℃
  • 구름많음백령도26.4℃
  • 박무북강릉26.7℃
  • 구름많음강릉30.0℃
  • 구름많음동해25.5℃
  • 맑음서울30.1℃
  • 구름많음인천28.8℃
  • 구름많음원주30.3℃
  • 비울릉도24.5℃
  • 구름조금수원30.3℃
  • 흐림영월26.3℃
  • 흐림충주27.6℃
  • 흐림서산27.9℃
  • 흐림울진24.8℃
  • 흐림청주28.3℃
  • 흐림대전29.4℃
  • 구름많음추풍령27.0℃
  • 구름많음안동26.5℃
  • 구름많음상주28.8℃
  • 비포항24.1℃
  • 구름많음군산29.4℃
  • 천둥번개대구25.1℃
  • 구름많음전주30.0℃
  • 비울산25.7℃
  • 흐림창원26.6℃
  • 구름많음광주30.1℃
  • 비부산26.1℃
  • 흐림통영26.1℃
  • 연무목포29.6℃
  • 흐림여수26.5℃
  • 박무흑산도27.8℃
  • 흐림완도
  • 구름많음고창29.8℃
  • 흐림순천27.2℃
  • 비홍성(예)27.8℃
  • 흐림제주28.0℃
  • 구름많음고산28.8℃
  • 구름많음성산31.5℃
  • 구름많음서귀포28.5℃
  • 흐림진주27.7℃
  • 구름조금강화28.5℃
  • 구름많음양평30.8℃
  • 구름많음이천30.7℃
  • 구름조금인제29.0℃
  • 구름조금홍천31.6℃
  • 흐림태백25.6℃
  • 구름많음정선군28.5℃
  • 흐림제천27.9℃
  • 흐림보은28.3℃
  • 흐림천안26.3℃
  • 흐림보령28.9℃
  • 흐림부여30.2℃
  • 흐림금산28.6℃
  • 구름많음부안31.6℃
  • 구름많음임실28.5℃
  • 구름많음정읍29.0℃
  • 구름많음남원27.6℃
  • 구름많음장수26.7℃
  • 구름많음고창군29.7℃
  • 구름많음영광군30.1℃
  • 흐림김해시26.3℃
  • 구름많음순창군29.1℃
  • 흐림북창원25.8℃
  • 흐림양산시26.6℃
  • 흐림보성군29.1℃
  • 흐림강진군30.6℃
  • 구름많음장흥30.2℃
  • 흐림해남29.5℃
  • 구름많음고흥28.8℃
  • 흐림의령군27.3℃
  • 흐림함양군29.7℃
  • 흐림광양시28.0℃
  • 구름많음진도군27.8℃
  • 흐림봉화26.4℃
  • 흐림영주26.7℃
  • 흐림문경27.2℃
  • 구름많음청송군25.5℃
  • 흐림영덕27.1℃
  • 흐림의성27.2℃
  • 흐림구미25.4℃
  • 흐림영천25.2℃
  • 흐림경주시24.3℃
  • 흐림거창27.0℃
  • 흐림합천27.7℃
  • 흐림밀양26.1℃
  • 흐림산청28.2℃
  • 흐림거제26.8℃
  • 흐림남해29.2℃
세련미와 그립감을 더하다!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세련미와 그립감을 더하다!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6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그립감과 세련미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색다른 느낌 전달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으로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 진행

  • 기사입력 2019.07.17 11:50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1위 차 브랜드인 ‘립톤’(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일반 차 제품과 RTD 차 제품의 소매 판매 가격 매출액을 합한 점유율을 기준으로 함, 2018 데이터)의 RTD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리뉴얼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색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용기 재질이 기존 내열 페트병에서 품질 안전성을 높인 무균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으로 변경된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푸드트립+립톤)’을 진행한다. 푸드트립톤은 방송인 ‘샘 오취리’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슈기’가 립톤 아이스티와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담은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다.

 

바이럴 영상은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 및 부산의 유명 명소와 맛집을 돌아다니며 여행지에서 만난 새로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립톤과 함께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푸드트립톤 캠페인 영상은 총 12편으로, 립톤 아이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user/LiptonIceTeakorea)을 통해 8월 30일까지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립톤 아이스티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샘 오취리의 밝고 유쾌한 모습과 상큼 달콤한 립톤 아이스티가 잘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푸드트립톤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랜드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