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 성료

기사입력 2019.07.10 1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헤어 디자이너 대상 컬러 트렌드부터 살롱 마케팅 강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9일,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개최한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7월 새롭게 선보인 염모제 ‘잇츠 글로우_패션’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된 이번 행사는 7월 1일부터 대구, 인천, 광주, 부산, 대전, 서울 등 전국 대표 여섯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되었다. 이번 콘서트는 신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2019 서머 헤어 트렌드와 서머룩 테크니컬 퍼포먼스, 그리고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노하우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헤어 디자이너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컬러리스트인 아베체 김상규 대표가 선보인 ‘바로 써먹는 디자인 컬러_쉬폰 디자인&이지 옴브레’ 매뉴얼과 살롱 아벡누 뷰티 씰 원장의 ‘올 여름을 강타할 ‘HIP한 서머룩’은 라이브 시연과 함께 색다른 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내용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아모스와 함께 성장해 온 살롱에이 강릉점의 문미영 원장이 시즌별 특별 메뉴 제안, 트렌드에 맞는 이벤트 및 디스플레이 등 컬러 마케팅을 통해 살롱 매출을 신장시킨 성공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많은 공감과 반응을 이끌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잇츠글로우_패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스가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콘텐츠로 한 걸음 더 다가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로페셔널 브랜드로서 트렌디하고 진정성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7월 신제품 ‘잇츠 글로우_패션’은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빛나는 윤기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시폰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반사빛의 패션 염모제이다. ‘잇츠 글로우_패션’ 제품 및 시술 관련 문의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고객 상담실(080-023-070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