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속초11.5℃
  • 흐림12.6℃
  • 흐림철원10.2℃
  • 흐림동두천11.9℃
  • 흐림파주11.4℃
  • 흐림대관령6.4℃
  • 흐림춘천11.3℃
  • 비백령도11.1℃
  • 비북강릉11.5℃
  • 흐림강릉12.3℃
  • 흐림동해11.6℃
  • 흐림서울13.8℃
  • 흐림인천13.1℃
  • 흐림원주14.4℃
  • 비울릉도10.0℃
  • 흐림수원12.8℃
  • 흐림영월11.4℃
  • 흐림충주13.5℃
  • 흐림서산12.4℃
  • 흐림울진10.6℃
  • 흐림청주14.8℃
  • 흐림대전13.8℃
  • 흐림추풍령10.3℃
  • 흐림안동10.4℃
  • 흐림상주11.5℃
  • 비포항11.1℃
  • 흐림군산13.0℃
  • 구름많음대구10.6℃
  • 흐림전주13.4℃
  • 흐림울산10.7℃
  • 구름많음창원12.6℃
  • 흐림광주13.6℃
  • 흐림부산12.3℃
  • 구름많음통영12.5℃
  • 구름많음목포12.9℃
  • 흐림여수13.5℃
  • 흐림흑산도13.2℃
  • 흐림완도13.7℃
  • 흐림고창12.8℃
  • 흐림순천12.2℃
  • 비홍성(예)12.7℃
  • 흐림13.4℃
  • 맑음제주15.1℃
  • 흐림고산14.3℃
  • 흐림성산15.3℃
  • 흐림서귀포15.3℃
  • 구름많음진주12.3℃
  • 흐림강화12.6℃
  • 흐림양평14.1℃
  • 흐림이천13.2℃
  • 흐림인제10.3℃
  • 흐림홍천11.9℃
  • 흐림태백7.0℃
  • 흐림정선군9.2℃
  • 흐림제천11.5℃
  • 흐림보은12.4℃
  • 흐림천안14.5℃
  • 흐림보령12.7℃
  • 흐림부여13.2℃
  • 흐림금산13.3℃
  • 흐림14.4℃
  • 흐림부안13.5℃
  • 흐림임실12.4℃
  • 흐림정읍13.0℃
  • 흐림남원12.7℃
  • 흐림장수11.3℃
  • 흐림고창군13.0℃
  • 흐림영광군13.0℃
  • 흐림김해시11.7℃
  • 흐림순창군13.3℃
  • 구름많음북창원12.8℃
  • 구름많음양산시13.0℃
  • 흐림보성군13.3℃
  • 흐림강진군13.3℃
  • 흐림장흥12.9℃
  • 맑음해남11.9℃
  • 흐림고흥13.2℃
  • 구름많음의령군12.2℃
  • 흐림함양군11.9℃
  • 흐림광양시12.5℃
  • 맑음진도군13.4℃
  • 흐림봉화9.9℃
  • 흐림영주10.3℃
  • 흐림문경11.4℃
  • 흐림청송군9.5℃
  • 흐림영덕10.3℃
  • 흐림의성10.8℃
  • 구름많음구미11.4℃
  • 흐림영천10.5℃
  • 흐림경주시10.3℃
  • 구름많음거창10.9℃
  • 구름많음합천12.2℃
  • 구름많음밀양12.1℃
  • 흐림산청11.8℃
  • 구름많음거제12.2℃
  • 흐림남해13.3℃
  • 흐림13.0℃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 선보여

- 바쁜 근무 환경 속에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소방관 모습 담아

  • 기사입력 2019.07.05 11:49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새 TV 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시작은 피로회복부터’ 캠페인의 후속편이다. 동아제약은 시작은 피로회복부터 캠페인을 통해 학업, 취업, 결혼, 육아 등 많은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그 어떤 것보다 가장 먼저 풀어야 할 것은 자신의 피로임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난 광고에는 업무로 지친 직장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대한민국 소방관 편은 제대로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근무 환경 속에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소방관의 모습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출동벨이 울려 출동하는 소방관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복귀 후 밥 먹을 새도 없이 또 다시 출동벨이 울려 계속해서 출동 현장으로 뛰쳐 나가는 장면이 나온다. 출동 복귀 후 한 소방 대원은 “밥 챙겨 먹기 힘드네요”라고 말한다. 이어 옆에 있던 다른 대원은 “이거라도 챙겨”라며 박카스를 건넨다. 마지막에는 시민들이 출동하는 소방차의 길을 터주는데 소방관이 “오늘 잘 풀리는데”라고 말을 하며 마무리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광고는 자기 몸을 돌보는 것보다 구조 현장에 먼저 뛰어드는 소방관들의 헌신적인 노력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소방관들이 피로에 지치지 않도록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보다 우리 이웃의 소박한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통해 참신한 재미와 감동은 물론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2014년 ‘대한민국에서 OOO 으로 산다는 것’, 2015년 ‘OO 회복은 피로회복부터’에 이어 2016년부터는 2018년까지 ‘나를 아끼자’ 캠페인을 선보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