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수)

  • 흐림속초25.2℃
  • 흐림28.3℃
  • 흐림철원25.4℃
  • 흐림동두천24.1℃
  • 흐림파주26.5℃
  • 흐림대관령21.7℃
  • 흐림백령도21.9℃
  • 흐림북강릉24.3℃
  • 흐림강릉26.9℃
  • 흐림동해22.8℃
  • 연무서울28.3℃
  • 연무인천28.1℃
  • 흐림원주28.5℃
  • 구름많음울릉도25.2℃
  • 연무수원29.5℃
  • 흐림영월29.1℃
  • 흐림충주29.4℃
  • 흐림서산27.8℃
  • 구름많음울진23.9℃
  • 흐림청주29.7℃
  • 흐림대전29.1℃
  • 구름많음추풍령27.0℃
  • 구름많음안동28.6℃
  • 흐림상주27.8℃
  • 구름많음포항26.4℃
  • 흐림군산28.4℃
  • 구름많음대구28.5℃
  • 구름많음전주30.8℃
  • 구름많음울산26.8℃
  • 구름많음창원27.3℃
  • 구름많음광주29.9℃
  • 구름많음부산27.0℃
  • 구름많음통영27.0℃
  • 구름많음목포28.9℃
  • 구름많음여수26.0℃
  • 흐림흑산도22.5℃
  • 구름많음완도25.2℃
  • 구름많음고창29.6℃
  • 구름많음순천26.7℃
  • 박무홍성(예)27.9℃
  • 흐림제주27.2℃
  • 흐림고산24.0℃
  • 흐림성산24.3℃
  • 흐림서귀포24.1℃
  • 구름많음진주28.6℃
  • 구름많음강화28.0℃
  • 흐림양평30.7℃
  • 구름많음이천29.8℃
  • 흐림인제27.5℃
  • 흐림홍천28.7℃
  • 흐림태백25.5℃
  • 흐림정선군28.4℃
  • 흐림제천28.8℃
  • 흐림보은27.3℃
  • 흐림천안28.7℃
  • 흐림보령26.3℃
  • 흐림부여29.7℃
  • 구름많음금산29.1℃
  • 구름많음부안30.9℃
  • 구름많음임실29.6℃
  • 구름많음정읍29.7℃
  • 구름많음남원29.1℃
  • 구름많음장수27.3℃
  • 구름많음고창군29.8℃
  • 구름많음영광군31.5℃
  • 구름많음김해시31.2℃
  • 구름많음순창군29.1℃
  • 구름많음북창원27.7℃
  • 구름많음양산시29.8℃
  • 구름많음보성군26.8℃
  • 구름많음강진군26.9℃
  • 구름많음장흥27.6℃
  • 구름많음해남26.3℃
  • 구름많음고흥25.3℃
  • 구름많음의령군28.6℃
  • 구름많음함양군29.0℃
  • 구름많음광양시28.3℃
  • 구름많음진도군26.4℃
  • 흐림봉화27.1℃
  • 흐림영주27.1℃
  • 흐림문경26.9℃
  • 구름많음청송군27.4℃
  • 구름많음영덕25.3℃
  • 구름많음의성29.4℃
  • 구름많음구미28.3℃
  • 구름많음영천28.3℃
  • 구름많음경주시28.6℃
  • 구름많음거창28.1℃
  • 구름많음합천29.6℃
  • 구름많음밀양30.1℃
  • 구름많음산청28.3℃
  • 구름많음거제27.4℃
  • 구름많음남해28.4℃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품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 선보여

- 바쁜 근무 환경 속에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소방관 모습 담아

  • 기사입력 2019.07.05 11:49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새 TV 광고 ‘대한민국 소방관’ 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시작은 피로회복부터’ 캠페인의 후속편이다. 동아제약은 시작은 피로회복부터 캠페인을 통해 학업, 취업, 결혼, 육아 등 많은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그 어떤 것보다 가장 먼저 풀어야 할 것은 자신의 피로임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난 광고에는 업무로 지친 직장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대한민국 소방관 편은 제대로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근무 환경 속에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소방관의 모습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출동벨이 울려 출동하는 소방관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복귀 후 밥 먹을 새도 없이 또 다시 출동벨이 울려 계속해서 출동 현장으로 뛰쳐 나가는 장면이 나온다. 출동 복귀 후 한 소방 대원은 “밥 챙겨 먹기 힘드네요”라고 말한다. 이어 옆에 있던 다른 대원은 “이거라도 챙겨”라며 박카스를 건넨다. 마지막에는 시민들이 출동하는 소방차의 길을 터주는데 소방관이 “오늘 잘 풀리는데”라고 말을 하며 마무리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광고는 자기 몸을 돌보는 것보다 구조 현장에 먼저 뛰어드는 소방관들의 헌신적인 노력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소방관들이 피로에 지치지 않도록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보다 우리 이웃의 소박한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통해 참신한 재미와 감동은 물론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2014년 ‘대한민국에서 OOO 으로 산다는 것’, 2015년 ‘OO 회복은 피로회복부터’에 이어 2016년부터는 2018년까지 ‘나를 아끼자’ 캠페인을 선보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