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1 (금)
KNU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현대홈쇼핑 2차 방송
10년 연속 프랑스 No.1* 오일 브랜드 눅스(NUXE)가 오는 지난 달 28일(토)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 완판 기록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 오는 19일(토) 3시에 2차 앵콜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방송은 12월 19일(토) 오후 3시부터 70분간 진행되며, 완판을 기록한 지난 방송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앵콜 방송으로, 1차 동일한 구성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2종과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일 구성은 △눅스 오일 메인 구성(멀티 드라이 오일 100mL 3개,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2개, 멀티 드라이 오일 30mL 2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2개 총 179,000원), △눅스 오일 싱글 구성(드라이 오일 100mL 2개와 30mL 1개, 플로럴 오일 100mL 1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1개 총 109,000원) 까지 총 2가지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NATURE(자연)과 LUXURY(럭셔리)의 이상적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은 눅스(NUXE)는 프랑스 내추럴 더모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 오일이 대표 제품이다.
눅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빠르게 2차 앵콜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유럽을 가지 못하거나 면세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현지와 면세점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전체 물량 완판이라는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며 “눅스 오일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해오는 제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수량 확보가 어려웠으나 지난 런칭 방송에서 현대홈쇼핑 1년 뷰티 방송 중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본사의 도움으로 빠르게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 메인으로 선보이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프랑스 No.1* 오일로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엄선한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오일이다. 98% 자연유래 성분 함유에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며,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드라이 텍스처가 특징으로, 오일의 끈적임을 우려하는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아로마 향이 리프레싱 효과를 줘 피부 케어는 물론, 기분까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멀티 오일과 함께 선보이는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은 프랑스산 프로폴리스를 담아 한층 더 강력하고 체계적인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100%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카시아 꿀, 화이트 루핀 단백질을 배합해 완성한 ‘트리플 리커버리 액티브’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친 피부에 집중 영양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게 도와준다.
한편,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단독 구성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인 H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