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수)

  • 흐림속초25.2℃
  • 흐림28.3℃
  • 흐림철원25.4℃
  • 흐림동두천24.1℃
  • 흐림파주26.5℃
  • 흐림대관령21.7℃
  • 흐림백령도21.9℃
  • 흐림북강릉24.3℃
  • 흐림강릉26.9℃
  • 흐림동해22.8℃
  • 연무서울28.3℃
  • 연무인천28.1℃
  • 흐림원주28.5℃
  • 구름많음울릉도25.2℃
  • 연무수원29.5℃
  • 흐림영월29.1℃
  • 흐림충주29.4℃
  • 흐림서산27.8℃
  • 구름많음울진23.9℃
  • 흐림청주29.7℃
  • 흐림대전29.1℃
  • 구름많음추풍령27.0℃
  • 구름많음안동28.6℃
  • 흐림상주27.8℃
  • 구름많음포항26.4℃
  • 흐림군산28.4℃
  • 구름많음대구28.5℃
  • 구름많음전주30.8℃
  • 구름많음울산26.8℃
  • 구름많음창원27.3℃
  • 구름많음광주29.9℃
  • 구름많음부산27.0℃
  • 구름많음통영27.0℃
  • 구름많음목포28.9℃
  • 구름많음여수26.0℃
  • 흐림흑산도22.5℃
  • 구름많음완도25.2℃
  • 구름많음고창29.6℃
  • 구름많음순천26.7℃
  • 박무홍성(예)27.9℃
  • 흐림제주27.2℃
  • 흐림고산24.0℃
  • 흐림성산24.3℃
  • 흐림서귀포24.1℃
  • 구름많음진주28.6℃
  • 구름많음강화28.0℃
  • 흐림양평30.7℃
  • 구름많음이천29.8℃
  • 흐림인제27.5℃
  • 흐림홍천28.7℃
  • 흐림태백25.5℃
  • 흐림정선군28.4℃
  • 흐림제천28.8℃
  • 흐림보은27.3℃
  • 흐림천안28.7℃
  • 흐림보령26.3℃
  • 흐림부여29.7℃
  • 구름많음금산29.1℃
  • 구름많음부안30.9℃
  • 구름많음임실29.6℃
  • 구름많음정읍29.7℃
  • 구름많음남원29.1℃
  • 구름많음장수27.3℃
  • 구름많음고창군29.8℃
  • 구름많음영광군31.5℃
  • 구름많음김해시31.2℃
  • 구름많음순창군29.1℃
  • 구름많음북창원27.7℃
  • 구름많음양산시29.8℃
  • 구름많음보성군26.8℃
  • 구름많음강진군26.9℃
  • 구름많음장흥27.6℃
  • 구름많음해남26.3℃
  • 구름많음고흥25.3℃
  • 구름많음의령군28.6℃
  • 구름많음함양군29.0℃
  • 구름많음광양시28.3℃
  • 구름많음진도군26.4℃
  • 흐림봉화27.1℃
  • 흐림영주27.1℃
  • 흐림문경26.9℃
  • 구름많음청송군27.4℃
  • 구름많음영덕25.3℃
  • 구름많음의성29.4℃
  • 구름많음구미28.3℃
  • 구름많음영천28.3℃
  • 구름많음경주시28.6℃
  • 구름많음거창28.1℃
  • 구름많음합천29.6℃
  • 구름많음밀양30.1℃
  • 구름많음산청28.3℃
  • 구름많음거제27.4℃
  • 구름많음남해28.4℃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롯데제과와 만난 ‘모구모구’, 아이스로 재탄생

- 롯데제과, 태국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와 컬래버, ‘모구모구 아이스’ 출시
- 과일맛 아이스 속에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

  • 기사입력 2019.06.13 10:20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음료 ‘모구모구’를 튜브형 빙과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는 롯데제과와 태국 음료 회사 사페(SAPPE)의 협업 결과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구모구 아이스‘ 2종은 리치아이스와 피치아이스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리치 과즙 분말과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있어 진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 속에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박혀있어 말랑말랑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다.

 

태국의 인기 음료 ‘모구모구’는 2016년 말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어 2년 만에 연간 100억 원이 넘게 팔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리치, 복숭아, 망고, 사과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어 독특한 맛과 식감이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모구모구’ 주스가 상큼한 과일맛이 특징인 만큼 한여름 빙과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는 예측에 지난해부터 제품화를 적극 추진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지난해부터 ‘모구모구’ 주스의 버즈량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빙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조사 중 ‘모구모구’ 주스를 얼려 슬러시 형태로 먹는 소비자가 많다는 결과가 나와 이를 적극 반영, ‘모구모구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빙과 성수기를 대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