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0 (금)

  • 구름많음속초22.2℃
  • 구름조금23.6℃
  • 구름조금철원23.2℃
  • 구름조금동두천24.1℃
  • 맑음파주23.6℃
  • 구름많음대관령16.3℃
  • 구름많음백령도21.8℃
  • 구름많음북강릉20.5℃
  • 구름많음강릉21.8℃
  • 구름조금동해19.6℃
  • 구름많음서울27.7℃
  • 박무인천25.8℃
  • 구름조금원주25.3℃
  • 박무울릉도21.6℃
  • 구름많음수원27.2℃
  • 구름조금영월22.5℃
  • 맑음충주24.6℃
  • 구름많음서산22.6℃
  • 구름많음울진20.7℃
  • 구름많음청주27.0℃
  • 구름많음대전26.0℃
  • 흐림추풍령21.7℃
  • 구름많음안동22.6℃
  • 흐림상주23.3℃
  • 비포항21.7℃
  • 구름많음군산23.5℃
  • 비대구21.9℃
  • 박무전주24.2℃
  • 비울산21.2℃
  • 비창원22.0℃
  • 흐림광주24.6℃
  • 비부산21.6℃
  • 흐림통영22.1℃
  • 흐림목포24.0℃
  • 비여수22.2℃
  • 비흑산도20.9℃
  • 흐림완도21.9℃
  • 흐림고창24.2℃
  • 흐림순천22.3℃
  • 박무홍성(예)23.3℃
  • 비제주23.5℃
  • 흐림고산23.8℃
  • 흐림성산23.5℃
  • 비서귀포23.3℃
  • 흐림진주22.3℃
  • 구름조금강화23.0℃
  • 구름많음양평23.6℃
  • 구름조금이천23.9℃
  • 구름조금인제21.6℃
  • 구름조금홍천23.4℃
  • 구름많음태백18.1℃
  • 구름조금정선군19.5℃
  • 맑음제천20.3℃
  • 구름많음보은23.9℃
  • 구름많음천안25.2℃
  • 구름많음보령23.7℃
  • 구름많음부여24.8℃
  • 구름많음금산24.1℃
  • 구름많음25.8℃
  • 구름조금부안23.5℃
  • 구름조금임실22.9℃
  • 흐림정읍23.6℃
  • 구름조금남원24.1℃
  • 구름많음장수22.8℃
  • 구름많음고창군24.1℃
  • 흐림영광군23.7℃
  • 흐림김해시22.8℃
  • 구름조금순창군23.0℃
  • 흐림북창원23.8℃
  • 흐림양산시21.6℃
  • 구름많음보성군23.3℃
  • 흐림강진군23.3℃
  • 구름많음장흥23.1℃
  • 흐림해남22.6℃
  • 흐림고흥22.1℃
  • 흐림의령군22.5℃
  • 구름조금함양군22.2℃
  • 구름많음광양시22.1℃
  • 흐림진도군23.0℃
  • 구름많음봉화20.3℃
  • 구름많음영주23.0℃
  • 구름많음문경23.4℃
  • 흐림청송군21.2℃
  • 흐림영덕21.1℃
  • 흐림의성24.3℃
  • 구름많음구미23.6℃
  • 흐림영천21.4℃
  • 흐림경주시21.5℃
  • 구름많음거창21.8℃
  • 구름많음합천22.4℃
  • 흐림밀양23.3℃
  • 구름많음산청21.9℃
  • 흐림거제21.3℃
  • 흐림남해21.7℃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달라진 일상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정

  • 기사입력 2020.06.30 11:09

[이미지]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jpg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변화된 일상 속에서 맞이한 이번 여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즐거움으로 채우자!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뉴노멀’ 속 맞이한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TV 광고를 7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이를 위해 코카-콜라는 집을 배경으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활기 넘치게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는 더운 여름 지루한 하루를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순간 어디선가 들려오는 경쾌한 소리를 쫓아 카메라가 빠르게 움직여 들썩이는 냉장고 속 코카-콜라 병에 담긴 탄산의 다이내믹한 버블 움직임을 비춘다. 코카-콜라로 짜릿함 가득한 박보검이 카라반 운전석에 앉아 “나랑 여행 갈래?”라고 말을 건네며 짜릿한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박보검의 심쿵 멘트와 함께 실제 짜릿함이 시작되는 곳은 다름 아닌 집마당. 박보검은 마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난듯, 친구들과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집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흥겨운 춤과 게임은 물론, 그릴에서 바비큐를 굽고, 차가운 얼음으로 채운 바스켓에 담긴 코카-콜라를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만끽하는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해가 저물고 난 후 영화를 감상하는 박보검과 친구들 모습을 뒤로 “이번 여름, 가장 가까운 짜릿함을 즐겨봐”라는 멘트와 함께 카메라가 줌아웃하며 동네 전경을 비추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짜릿하게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올 여름도 변함없이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 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