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속초12.3℃
  • 비14.5℃
  • 흐림철원13.6℃
  • 흐림동두천13.6℃
  • 흐림파주13.3℃
  • 흐림대관령8.1℃
  • 흐림춘천13.5℃
  • 흐림백령도13.6℃
  • 흐림북강릉12.6℃
  • 흐림강릉13.3℃
  • 흐림동해13.9℃
  • 연무서울16.1℃
  • 연무인천16.2℃
  • 흐림원주15.4℃
  • 황사울릉도13.0℃
  • 흐림수원15.9℃
  • 흐림영월12.7℃
  • 흐림충주14.6℃
  • 흐림서산16.1℃
  • 흐림울진13.9℃
  • 비청주15.8℃
  • 비대전14.1℃
  • 흐림추풍령14.3℃
  • 흐림안동14.8℃
  • 흐림상주14.1℃
  • 흐림포항14.9℃
  • 흐림군산13.1℃
  • 흐림대구16.8℃
  • 비전주17.5℃
  • 황사울산15.6℃
  • 흐림창원16.3℃
  • 비광주12.6℃
  • 흐림부산16.9℃
  • 흐림통영15.7℃
  • 비목포13.8℃
  • 비여수16.2℃
  • 비흑산도12.6℃
  • 흐림완도15.6℃
  • 흐림고창12.0℃
  • 흐림순천12.0℃
  • 비홍성(예)12.9℃
  • 흐림13.5℃
  • 흐림제주19.7℃
  • 흐림고산15.5℃
  • 흐림성산17.1℃
  • 비서귀포16.8℃
  • 흐림진주14.9℃
  • 흐림강화13.1℃
  • 흐림양평14.0℃
  • 흐림이천14.3℃
  • 흐림인제13.3℃
  • 흐림홍천13.9℃
  • 흐림태백9.8℃
  • 흐림정선군12.8℃
  • 흐림제천13.4℃
  • 흐림보은13.2℃
  • 흐림천안14.2℃
  • 흐림보령15.7℃
  • 흐림부여13.8℃
  • 흐림금산14.0℃
  • 흐림13.9℃
  • 흐림부안13.1℃
  • 흐림임실14.5℃
  • 흐림정읍12.8℃
  • 흐림남원14.3℃
  • 흐림장수13.1℃
  • 흐림고창군12.1℃
  • 흐림영광군12.1℃
  • 흐림김해시16.4℃
  • 흐림순창군12.3℃
  • 흐림북창원17.0℃
  • 흐림양산시17.9℃
  • 흐림보성군14.1℃
  • 흐림강진군14.5℃
  • 흐림장흥14.1℃
  • 흐림해남15.7℃
  • 흐림고흥15.2℃
  • 흐림의령군14.7℃
  • 흐림함양군14.0℃
  • 흐림광양시15.5℃
  • 흐림진도군16.3℃
  • 흐림봉화12.9℃
  • 흐림영주14.1℃
  • 흐림문경14.6℃
  • 흐림청송군12.0℃
  • 흐림영덕14.4℃
  • 흐림의성14.1℃
  • 흐림구미16.0℃
  • 흐림영천15.4℃
  • 흐림경주시15.6℃
  • 흐림거창12.7℃
  • 흐림합천14.6℃
  • 흐림밀양15.7℃
  • 흐림산청14.3℃
  • 흐림거제16.7℃
  • 흐림남해15.4℃
  • 흐림17.1℃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달라진 일상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정

  • 기사입력 2020.06.30 11:09

[이미지]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jpg

박보검의 짜릿한 ‘뉴썸머 생활’,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


 

변화된 일상 속에서 맞이한 이번 여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즐거움으로 채우자!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뉴노멀’ 속 맞이한 새로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TV 광고를 7월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이를 위해 코카-콜라는 집을 배경으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활기 넘치게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는 더운 여름 지루한 하루를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순간 어디선가 들려오는 경쾌한 소리를 쫓아 카메라가 빠르게 움직여 들썩이는 냉장고 속 코카-콜라 병에 담긴 탄산의 다이내믹한 버블 움직임을 비춘다. 코카-콜라로 짜릿함 가득한 박보검이 카라반 운전석에 앉아 “나랑 여행 갈래?”라고 말을 건네며 짜릿한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박보검의 심쿵 멘트와 함께 실제 짜릿함이 시작되는 곳은 다름 아닌 집마당. 박보검은 마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난듯, 친구들과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집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흥겨운 춤과 게임은 물론, 그릴에서 바비큐를 굽고, 차가운 얼음으로 채운 바스켓에 담긴 코카-콜라를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만끽하는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해가 저물고 난 후 영화를 감상하는 박보검과 친구들 모습을 뒤로 “이번 여름, 가장 가까운 짜릿함을 즐겨봐”라는 멘트와 함께 카메라가 줌아웃하며 동네 전경을 비추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짜릿하게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며 올 여름도 변함없이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 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