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상㈜ 정원e샵,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 진행

기사입력 2020.06.30 11: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내달 13일까지, 응모 이벤트 통해 ‘이고진 폼롤러 마블’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정원e샵_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jpg

    정원e샵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3일까지 ‘이고진 폼롤러 마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정원e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당첨자 추첨은 최근 3주간(6/22~7/13)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 5천원 이상인 고객들에 한해 이뤄진다. 혼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할 수 있는 ▲이고진 폼롤러 마블 90cm(10명), ▲이고진 더쎈 라텍스밴드 3종(10명), 저온숙성해 더욱 쫄깃한 ▲청정원 라이틀리(Lightly) ‘콜드에이징 닭가슴살’(10명), 칼로리 부담을 줄여 가볍게 즐기는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 3종(10명), 신체 밸런스를 높일 수 있는 ▲이고진 밸런스보드 핑크(10명), ▲이고진 플랭크 패드 푸쉬업바(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도 영양있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청정원 ‘동치미 물냉면’, ‘화끈하게 매운 비빔냉면’, 착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비큐, 핫치킨) 및 ‘곤약죽’(호박, 고구마, 귀리), ▲종가집 ‘반찬류’ HMR(오징어채볶음,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 등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청정원, 종가집 제품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을 선물받을 수 있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