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상㈜ 종가집, 29일(월)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기사입력 2020.06.29 10: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9일(월) 단 하루, 종가집 인기 제품 최대 38% 할인 판매

    종가집_네이버 브랜드데이.jpg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대상㈜ ‘종가집’은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29()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해,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종가집은 이번 행사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쇼호스트 노금미, 이솔이 진행하는 방송은 29() 오후 8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네이버 셀렉티브’, OK 캐시백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은 오히려 김장철보다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 등 실시간 방송을 통해, 종가집의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다양한 인기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