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맑음속초21.2℃
  • 맑음16.2℃
  • 맑음철원16.4℃
  • 맑음동두천15.3℃
  • 맑음파주13.1℃
  • 맑음대관령14.1℃
  • 맑음춘천18.5℃
  • 맑음백령도10.3℃
  • 맑음북강릉20.3℃
  • 맑음강릉22.7℃
  • 맑음동해20.5℃
  • 맑음서울16.4℃
  • 맑음인천13.6℃
  • 맑음원주17.3℃
  • 맑음울릉도15.1℃
  • 맑음수원14.7℃
  • 맑음영월16.8℃
  • 맑음충주15.3℃
  • 구름조금서산12.6℃
  • 맑음울진19.4℃
  • 맑음청주20.2℃
  • 맑음대전18.2℃
  • 맑음추풍령15.7℃
  • 맑음안동17.9℃
  • 맑음상주19.5℃
  • 구름많음포항18.6℃
  • 구름조금군산12.6℃
  • 황사대구21.2℃
  • 구름조금전주15.8℃
  • 맑음울산16.5℃
  • 맑음창원16.9℃
  • 구름조금광주17.8℃
  • 맑음부산16.2℃
  • 맑음통영15.0℃
  • 구름많음목포13.5℃
  • 맑음여수16.2℃
  • 구름조금흑산도12.1℃
  • 구름조금완도16.8℃
  • 구름조금고창12.9℃
  • 맑음순천16.2℃
  • 구름조금홍성(예)14.0℃
  • 맑음16.0℃
  • 구름많음제주15.9℃
  • 구름많음고산15.0℃
  • 구름많음성산15.2℃
  • 구름많음서귀포16.1℃
  • 구름조금진주17.5℃
  • 맑음강화11.7℃
  • 맑음양평16.5℃
  • 맑음이천17.2℃
  • 맑음인제16.7℃
  • 맑음홍천16.3℃
  • 맑음태백15.6℃
  • 맑음정선군15.9℃
  • 맑음제천13.2℃
  • 맑음보은15.3℃
  • 구름조금천안15.5℃
  • 구름조금보령11.1℃
  • 구름조금부여16.2℃
  • 구름조금금산16.4℃
  • 맑음17.7℃
  • 구름조금부안13.3℃
  • 구름조금임실17.9℃
  • 구름조금정읍13.6℃
  • 구름조금남원19.4℃
  • 구름조금장수16.0℃
  • 구름조금고창군13.1℃
  • 구름조금영광군12.9℃
  • 맑음김해시17.3℃
  • 맑음순창군18.9℃
  • 맑음북창원18.4℃
  • 맑음양산시17.0℃
  • 구름조금보성군15.4℃
  • 구름조금강진군17.8℃
  • 구름조금장흥15.5℃
  • 구름조금해남14.6℃
  • 구름조금고흥15.2℃
  • 맑음의령군18.8℃
  • 맑음함양군17.9℃
  • 구름조금광양시17.1℃
  • 구름많음진도군13.2℃
  • 맑음봉화14.9℃
  • 맑음영주17.3℃
  • 맑음문경15.2℃
  • 맑음청송군14.6℃
  • 맑음영덕16.8℃
  • 맑음의성16.1℃
  • 맑음구미18.0℃
  • 구름조금영천18.0℃
  • 구름조금경주시18.3℃
  • 구름조금거창17.0℃
  • 구름조금합천19.5℃
  • 맑음밀양20.2℃
  • 구름조금산청18.5℃
  • 맑음거제15.9℃
  • 맑음남해15.9℃
  • 맑음16.9℃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패션 브랜드와 이색 협업 통해 마몽드 론칭 당시 슬로건 재구성 런치백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6.22 09:28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후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지향하며 '나의 삶은 나의 것' 슬로건을 비롯해 '결혼이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성취는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판매, 1년만에 5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남기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22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