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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정’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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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 정책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정’ 실시

- “화장품 시장 14조 시대, 나의 화장품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해야 할까”

  • 기사입력 2019.05.31 12:07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정



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성공만 해도 장밋빛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시대이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소비자들로부터 선택받는 화장품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장 분석, STP 전략, 4P(유통, 제품, 가격, 판촉) 등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및 전략을 시작으로, 언론 매니지먼트, 리스크 관리, 캠페인 등 브랜드 홍보전략을 학습한다. 이후 브랜드 마케팅 실습과목을 통해 회사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6월 4일~5일 이틀간 진행하며, 수강신청 마감은 5월 31일(금) 우선 신청자 순으로 진행된다.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우선지원 기업의 재직자의 경우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 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 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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