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이니스프리, 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이니스프리, 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진행

지난달 종료된 긴급 재난지원금 결제 프로모션 고객 성원 뜨거워…오는 4일부터 이틀간 추가 진행!

  • 기사입력 2020.06.04 09:41

[이미지자료]이니스프리, 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진행.jpg

이니스프리, 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지난 31일까지 진행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2일간 전 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제품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즉,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 이후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 가맹점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고객들과 경영주의 높은 만족도에 보답하고,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목소리를 보태고자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결제는 국가 및 지자체에서 발급한 모든 지원금으로 가능하며, 단 본사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제외 매장에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에 따른 고객 혼선을 줄이기 위해 현재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장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www.inni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