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친 두피에 깨끗한 상쾌함을 안겨줄 꿀팁

기사입력 2019.05.30 12: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도심 유해 환경에 지친 두피에 깨끗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방법

    건강한 두피와 모발, 우리는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있을까. 얼굴 피부 등 다른 곳에 비해 자칫 소홀하기 쉬운 곳이 바로 두피와 모발이다. 그러나 두피와 모발은 늘 호르몬 변화나 미세먼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자극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건강한 헤어 컨디션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한 것.

     

    특히 최근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도심 유해 환경과 더불어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두피에 적신호가 울리고 있다. 지친 두피를 진정·완화 시켜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깨끗하고도 상쾌한 두피 스페셜 케어

     

    건강한 두피의 시작은 바로 깨끗한 두피다. 제 아무리 좋은 제품을 써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두피 상태부터 점검하는 것이 좋다. 각종 피지 분비물이나 각질로 가득 차는 등 두피의 상태가 좋지 않을수록 제대로 된 영양 흡수가 어렵기 때문이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은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씨솔트와 머드가 딥클렌징을 선사하는 지성 두피 케어 제품이다.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으로 맑고 산뜻한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는 씨솔트의 스크럽 효과로 두피의 묵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딥클렌징 스페셜 샴푸다. 씨솔트를 30.2% 함유한 제형이 모공을 깨끗하고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며, 촉촉함을 선사하는 해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편안하고 균형 있는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두피 냄새를 완화하고 쿨링감을 부여하는 ‘스칼프 퓨어니스 프레시 토닉’으로 케어를 마무리하면 깨끗하고 상쾌한 두피를 경험할 수 있다.                                                 

     

    - 매일매일 틈틈이, 두피 데일리 케어

     

    무엇보다 두피 관리는 일상에서의 작은 습관이 가장 중요하다.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두피 마사지는 어떨까. 두피에 자극을 주게 되면 두피 속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영양 공급이 원활해지기 때문. 손톱이 아닌 손끝의 압을 사용해 두피를 꾹꾹 눌러주면 두피 트러블까지 예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특히 탈모 고민이 있을 경우 두피 마사지를 통해 뇌의 활성화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두피 마사지를 적극 추천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습관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소홀하기 쉬운 샴푸! 특히 샴푸를 하기 전 푹신한 빗으로 20회 이상 모발 끝부분까지 빗질하게 되면 엉킨 머리를 정리해줄 수 있고, 두피 노폐물을 미리 제거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고 엉킨 모발을 풀어줌으로써 모발에 윤기를 더할 수 있다. 이때 강도 조절이 가장 중요한데, 브러시로 지나치게 세게 마사지하면 모발이 빠지는 등 역효과가 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