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속초9.8℃
  • 비10.5℃
  • 흐림철원9.0℃
  • 흐림동두천9.6℃
  • 흐림파주9.3℃
  • 흐림대관령5.5℃
  • 흐림춘천10.1℃
  • 구름많음백령도10.0℃
  • 비북강릉9.6℃
  • 흐림강릉10.3℃
  • 흐림동해10.3℃
  • 비서울11.5℃
  • 비인천11.4℃
  • 흐림원주11.7℃
  • 흐림울릉도11.0℃
  • 비수원11.3℃
  • 흐림영월10.9℃
  • 흐림충주11.6℃
  • 흐림서산12.9℃
  • 흐림울진10.4℃
  • 비청주12.6℃
  • 비대전11.6℃
  • 흐림추풍령9.8℃
  • 흐림안동10.5℃
  • 흐림상주10.8℃
  • 흐림포항11.5℃
  • 구름많음군산13.2℃
  • 흐림대구11.3℃
  • 비전주14.6℃
  • 흐림울산10.7℃
  • 박무창원12.6℃
  • 비광주13.3℃
  • 구름많음부산12.6℃
  • 구름조금통영12.6℃
  • 구름많음목포13.6℃
  • 흐림여수13.1℃
  • 맑음흑산도13.0℃
  • 구름많음완도15.1℃
  • 흐림고창13.0℃
  • 흐림순천12.2℃
  • 비홍성(예)12.7℃
  • 흐림11.1℃
  • 구름많음제주15.8℃
  • 구름조금고산15.0℃
  • 구름조금성산14.7℃
  • 구름조금서귀포15.2℃
  • 구름많음진주12.0℃
  • 흐림강화10.0℃
  • 흐림양평11.5℃
  • 흐림이천11.1℃
  • 흐림인제10.0℃
  • 흐림홍천10.3℃
  • 흐림태백6.7℃
  • 흐림정선군9.0℃
  • 흐림제천10.1℃
  • 흐림보은11.1℃
  • 흐림천안11.9℃
  • 맑음보령13.1℃
  • 흐림부여13.0℃
  • 흐림금산11.2℃
  • 흐림12.0℃
  • 구름많음부안13.5℃
  • 흐림임실12.4℃
  • 흐림정읍14.1℃
  • 흐림남원12.2℃
  • 흐림장수11.5℃
  • 흐림고창군13.4℃
  • 구름조금영광군13.0℃
  • 구름많음김해시12.1℃
  • 흐림순창군13.8℃
  • 구름조금북창원13.2℃
  • 구름많음양산시13.3℃
  • 흐림보성군13.8℃
  • 흐림강진군13.9℃
  • 흐림장흥13.3℃
  • 구름많음해남14.3℃
  • 흐림고흥13.5℃
  • 구름많음의령군12.2℃
  • 흐림함양군11.7℃
  • 흐림광양시12.8℃
  • 맑음진도군14.0℃
  • 흐림봉화10.1℃
  • 흐림영주10.0℃
  • 흐림문경10.5℃
  • 흐림청송군9.7℃
  • 흐림영덕10.1℃
  • 구름많음의성11.1℃
  • 흐림구미11.6℃
  • 흐림영천10.6℃
  • 흐림경주시10.9℃
  • 흐림거창10.6℃
  • 구름많음합천12.1℃
  • 흐림밀양12.1℃
  • 흐림산청11.5℃
  • 구름조금거제12.4℃
  • 구름많음남해12.6℃
  • 구름조금13.0℃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MZ세대를 겨냥해 미스터트롯 '남신' 노지훈 등과 콜라보

  • 기사입력 2020.05.25 12:54

20200525500193.jpg

불가리스 레트로 에디션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제품인 불가리스가 출시 30주년을 맞아, MZ 세대를 겨냥한 '국민쾌변송, 쾌변장인! 불가리~스' 뉴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익숙한 '불가리~스' 멜로디를 미스터트롯 '노지훈'등 5명의 유명 아티스트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통해 MZ 세대에게는 불가리스를 새롭게 알리고, 중장년층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있다.

 

트로트, 판소리, R&B, 하드락, 성악 등 다양한 장르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의 '남신' 노지훈씨와 '소울장인' 그렉, 핫한 유튜버인 '부기드럼'등이 참여하면서 '불가리~스' 멜로디를 다양한 버전으로 해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B급 감성의 영상미와 '사는 게 힘들어도, 싸는 건 편안하게'라는 위트 있는 가사 등을 통해 불가리스의 30년 쾌변장인 불가리스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불가리스 캠페인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쾌변장인' 캠페인 론칭에 맞춰 젊은 고객에게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색다를 재미를 주고 중장년층 고객에겐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컨셉의 '스페샬에디숀' 패키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장 발효유 브랜드로 3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은 불가리스가, 젊은 고객들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온 국민의 쾌변 필수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약 30억 병을 돌파한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품질은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아 세계적 권위가 있는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식품부문 '금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