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조금속초9.8℃
  • 흐림6.7℃
  • 흐림철원6.8℃
  • 흐림동두천7.1℃
  • 흐림파주8.1℃
  • 구름많음대관령3.8℃
  • 흐림춘천7.1℃
  • 흐림백령도6.3℃
  • 구름조금북강릉11.9℃
  • 구름조금강릉11.6℃
  • 구름조금동해11.0℃
  • 비서울8.1℃
  • 비인천7.2℃
  • 구름많음원주8.7℃
  • 구름조금울릉도12.0℃
  • 비수원6.9℃
  • 구름많음영월8.4℃
  • 구름많음충주8.0℃
  • 흐림서산7.3℃
  • 맑음울진12.4℃
  • 흐림청주9.8℃
  • 구름많음대전10.4℃
  • 구름많음추풍령9.9℃
  • 흐림안동8.8℃
  • 구름많음상주10.5℃
  • 구름많음포항11.5℃
  • 흐림군산10.4℃
  • 맑음대구10.3℃
  • 구름많음전주11.9℃
  • 흐림울산11.6℃
  • 구름많음창원14.4℃
  • 구름조금광주13.7℃
  • 구름많음부산13.1℃
  • 구름많음통영13.0℃
  • 맑음목포12.7℃
  • 구름조금여수13.2℃
  • 맑음흑산도12.7℃
  • 구름많음완도13.2℃
  • 구름많음고창12.0℃
  • 구름조금순천12.6℃
  • 비홍성(예)8.6℃
  • 구름많음10.1℃
  • 맑음제주15.2℃
  • 맑음고산16.1℃
  • 맑음성산15.4℃
  • 맑음서귀포16.0℃
  • 구름많음진주14.1℃
  • 구름많음강화8.0℃
  • 흐림양평7.0℃
  • 흐림이천8.0℃
  • 흐림인제6.7℃
  • 흐림홍천7.0℃
  • 구름많음태백4.3℃
  • 흐림정선군5.8℃
  • 구름많음제천6.5℃
  • 구름많음보은8.8℃
  • 흐림천안8.3℃
  • 흐림보령9.5℃
  • 흐림부여10.6℃
  • 구름조금금산11.4℃
  • 구름많음10.6℃
  • 구름많음부안12.0℃
  • 구름조금임실12.0℃
  • 구름많음정읍12.7℃
  • 구름많음남원12.2℃
  • 구름많음장수9.3℃
  • 구름많음고창군12.1℃
  • 구름많음영광군12.8℃
  • 구름많음김해시13.0℃
  • 맑음순창군11.0℃
  • 구름많음북창원14.4℃
  • 구름조금양산시14.4℃
  • 맑음보성군14.9℃
  • 구름많음강진군13.3℃
  • 구름조금장흥14.2℃
  • 구름많음해남13.8℃
  • 맑음고흥14.8℃
  • 흐림의령군13.6℃
  • 맑음함양군12.6℃
  • 구름조금광양시14.4℃
  • 맑음진도군13.1℃
  • 구름많음봉화7.0℃
  • 구름많음영주8.0℃
  • 흐림문경8.5℃
  • 구름조금청송군9.1℃
  • 구름많음영덕10.7℃
  • 구름많음의성10.4℃
  • 맑음구미12.9℃
  • 흐림영천10.8℃
  • 흐림경주시12.0℃
  • 구름조금거창11.6℃
  • 구름조금합천14.5℃
  • 흐림밀양11.3℃
  • 구름많음산청10.7℃
  • 구름많음거제13.4℃
  • 구름조금남해12.8℃
  • 구름많음13.8℃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남양유업, 노지훈과 국민 쾌변송 '불가리~스' 불렀다

MZ세대를 겨냥해 미스터트롯 '남신' 노지훈 등과 콜라보

  • 기사입력 2020.05.25 12:54

20200525500193.jpg

불가리스 레트로 에디션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제품인 불가리스가 출시 30주년을 맞아, MZ 세대를 겨냥한 '국민쾌변송, 쾌변장인! 불가리~스' 뉴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익숙한 '불가리~스' 멜로디를 미스터트롯 '노지훈'등 5명의 유명 아티스트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통해 MZ 세대에게는 불가리스를 새롭게 알리고, 중장년층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있다.

 

트로트, 판소리, R&B, 하드락, 성악 등 다양한 장르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의 '남신' 노지훈씨와 '소울장인' 그렉, 핫한 유튜버인 '부기드럼'등이 참여하면서 '불가리~스' 멜로디를 다양한 버전으로 해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B급 감성의 영상미와 '사는 게 힘들어도, 싸는 건 편안하게'라는 위트 있는 가사 등을 통해 불가리스의 30년 쾌변장인 불가리스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불가리스 캠페인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쾌변장인' 캠페인 론칭에 맞춰 젊은 고객에게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색다를 재미를 주고 중장년층 고객에겐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컨셉의 '스페샬에디숀' 패키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장 발효유 브랜드로 3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은 불가리스가, 젊은 고객들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온 국민의 쾌변 필수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약 30억 병을 돌파한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품질은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아 세계적 권위가 있는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식품부문 '금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