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 맑음속초16.8℃
  • 황사11.1℃
  • 맑음철원10.4℃
  • 맑음동두천10.1℃
  • 맑음파주9.8℃
  • 맑음대관령8.8℃
  • 맑음춘천11.1℃
  • 맑음백령도9.4℃
  • 황사북강릉15.5℃
  • 맑음강릉16.7℃
  • 맑음동해15.8℃
  • 황사서울12.0℃
  • 안개인천9.1℃
  • 맑음원주13.3℃
  • 맑음울릉도16.0℃
  • 황사수원9.8℃
  • 맑음영월10.9℃
  • 맑음충주11.4℃
  • 맑음서산9.3℃
  • 맑음울진15.0℃
  • 황사청주13.8℃
  • 황사대전12.0℃
  • 맑음추풍령10.6℃
  • 황사안동13.6℃
  • 맑음상주13.3℃
  • 황사포항17.1℃
  • 맑음군산10.3℃
  • 황사대구15.1℃
  • 맑음전주11.4℃
  • 황사울산17.2℃
  • 황사창원14.8℃
  • 맑음광주12.2℃
  • 맑음부산16.4℃
  • 맑음통영13.1℃
  • 맑음목포10.1℃
  • 맑음여수16.3℃
  • 맑음흑산도9.7℃
  • 구름조금완도12.2℃
  • 맑음고창9.6℃
  • 맑음순천9.4℃
  • 황사홍성(예)9.3℃
  • 맑음11.2℃
  • 구름많음제주14.2℃
  • 구름조금고산13.2℃
  • 구름많음성산13.7℃
  • 맑음서귀포16.2℃
  • 맑음진주11.8℃
  • 맑음강화8.6℃
  • 맑음양평12.8℃
  • 맑음이천11.8℃
  • 맑음인제11.2℃
  • 맑음홍천11.0℃
  • 맑음태백9.8℃
  • 맑음정선군11.6℃
  • 맑음제천9.4℃
  • 맑음보은10.4℃
  • 맑음천안11.8℃
  • 맑음보령9.7℃
  • 맑음부여9.8℃
  • 맑음금산9.3℃
  • 맑음10.9℃
  • 맑음부안10.8℃
  • 맑음임실8.6℃
  • 맑음정읍10.3℃
  • 맑음남원9.9℃
  • 맑음장수7.1℃
  • 맑음고창군10.3℃
  • 맑음영광군9.1℃
  • 맑음김해시15.4℃
  • 맑음순창군9.9℃
  • 맑음북창원15.2℃
  • 맑음양산시13.0℃
  • 맑음보성군11.4℃
  • 구름조금강진군10.5℃
  • 맑음장흥10.2℃
  • 구름조금해남9.6℃
  • 맑음고흥10.3℃
  • 맑음의령군11.1℃
  • 맑음함양군9.9℃
  • 맑음광양시14.8℃
  • 구름조금진도군9.5℃
  • 맑음봉화9.1℃
  • 맑음영주13.4℃
  • 맑음문경13.7℃
  • 맑음청송군8.9℃
  • 맑음영덕12.2℃
  • 맑음의성9.9℃
  • 맑음구미13.7℃
  • 맑음영천14.6℃
  • 맑음경주시11.5℃
  • 맑음거창10.3℃
  • 맑음합천11.6℃
  • 맑음밀양13.3℃
  • 맑음산청11.6℃
  • 맑음거제13.0℃
  • 맑음남해13.4℃
  • 맑음13.3℃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기사입력 2020.05.25 12:16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jpg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40년 전 사용된 타이포그래피와 오렌지 심볼, 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인애플∙오렌지∙깔라만시 3가지 맛 모두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29% 낮춘 저칼로리(250ml 캔 기준 4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한 뉴트로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란씨만의 레트로 감성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1971년 출시 이후 약 5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해 온 오란씨는 뮤직 페스티벌, 댄스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