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조금속초9.8℃
  • 흐림6.7℃
  • 흐림철원6.8℃
  • 흐림동두천7.1℃
  • 흐림파주8.1℃
  • 구름많음대관령3.8℃
  • 흐림춘천7.1℃
  • 흐림백령도6.3℃
  • 구름조금북강릉11.9℃
  • 구름조금강릉11.6℃
  • 구름조금동해11.0℃
  • 비서울8.1℃
  • 비인천7.2℃
  • 구름많음원주8.7℃
  • 구름조금울릉도12.0℃
  • 비수원6.9℃
  • 구름많음영월8.4℃
  • 구름많음충주8.0℃
  • 흐림서산7.3℃
  • 맑음울진12.4℃
  • 흐림청주9.8℃
  • 구름많음대전10.4℃
  • 구름많음추풍령9.9℃
  • 흐림안동8.8℃
  • 구름많음상주10.5℃
  • 구름많음포항11.5℃
  • 흐림군산10.4℃
  • 맑음대구10.3℃
  • 구름많음전주11.9℃
  • 흐림울산11.6℃
  • 구름많음창원14.4℃
  • 구름조금광주13.7℃
  • 구름많음부산13.1℃
  • 구름많음통영13.0℃
  • 맑음목포12.7℃
  • 구름조금여수13.2℃
  • 맑음흑산도12.7℃
  • 구름많음완도13.2℃
  • 구름많음고창12.0℃
  • 구름조금순천12.6℃
  • 비홍성(예)8.6℃
  • 구름많음10.1℃
  • 맑음제주15.2℃
  • 맑음고산16.1℃
  • 맑음성산15.4℃
  • 맑음서귀포16.0℃
  • 구름많음진주14.1℃
  • 구름많음강화8.0℃
  • 흐림양평7.0℃
  • 흐림이천8.0℃
  • 흐림인제6.7℃
  • 흐림홍천7.0℃
  • 구름많음태백4.3℃
  • 흐림정선군5.8℃
  • 구름많음제천6.5℃
  • 구름많음보은8.8℃
  • 흐림천안8.3℃
  • 흐림보령9.5℃
  • 흐림부여10.6℃
  • 구름조금금산11.4℃
  • 구름많음10.6℃
  • 구름많음부안12.0℃
  • 구름조금임실12.0℃
  • 구름많음정읍12.7℃
  • 구름많음남원12.2℃
  • 구름많음장수9.3℃
  • 구름많음고창군12.1℃
  • 구름많음영광군12.8℃
  • 구름많음김해시13.0℃
  • 맑음순창군11.0℃
  • 구름많음북창원14.4℃
  • 구름조금양산시14.4℃
  • 맑음보성군14.9℃
  • 구름많음강진군13.3℃
  • 구름조금장흥14.2℃
  • 구름많음해남13.8℃
  • 맑음고흥14.8℃
  • 흐림의령군13.6℃
  • 맑음함양군12.6℃
  • 구름조금광양시14.4℃
  • 맑음진도군13.1℃
  • 구름많음봉화7.0℃
  • 구름많음영주8.0℃
  • 흐림문경8.5℃
  • 구름조금청송군9.1℃
  • 구름많음영덕10.7℃
  • 구름많음의성10.4℃
  • 맑음구미12.9℃
  • 흐림영천10.8℃
  • 흐림경주시12.0℃
  • 구름조금거창11.6℃
  • 구름조금합천14.5℃
  • 흐림밀양11.3℃
  • 구름많음산청10.7℃
  • 구름많음거제13.4℃
  • 구름조금남해12.8℃
  • 구름많음13.8℃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동아오츠카, 레트로 감성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 기사입력 2020.05.25 12:16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jpg

오란씨 패키지 리뉴얼 전제품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는 레트로 감성을 입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복고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란씨의 헤리티지(Heritage, 전통)를 살려 40년 전 사용된 타이포그래피와 오렌지 심볼, 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인애플∙오렌지∙깔라만시 3가지 맛 모두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29% 낮춘 저칼로리(250ml 캔 기준 49Kcal, 100ml당 20Kcal 이하)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한정 판매로 출시한 뉴트로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란씨만의 레트로 감성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고 싶다”고 말했다.

 

1971년 출시 이후 약 5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해 온 오란씨는 뮤직 페스티벌, 댄스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2030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