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3 (수)

  • 구름조금속초23.9℃
  • 구름많음25.2℃
  • 맑음철원23.5℃
  • 구름조금동두천25.2℃
  • 맑음파주23.7℃
  • 맑음대관령22.5℃
  • 구름많음백령도17.4℃
  • 구름조금북강릉23.8℃
  • 구름조금강릉26.3℃
  • 구름많음동해20.0℃
  • 연무서울24.4℃
  • 연무인천22.8℃
  • 구름많음원주22.9℃
  • 구름많음울릉도22.4℃
  • 구름많음수원24.7℃
  • 구름많음영월23.3℃
  • 구름많음충주23.0℃
  • 구름많음서산23.0℃
  • 구름조금울진22.0℃
  • 구름많음청주24.8℃
  • 구름많음대전25.5℃
  • 구름많음추풍령25.0℃
  • 구름많음안동25.6℃
  • 구름많음상주25.4℃
  • 구름많음포항27.0℃
  • 구름많음군산23.6℃
  • 구름많음대구26.5℃
  • 흐림전주24.7℃
  • 흐림울산25.5℃
  • 흐림창원23.1℃
  • 흐림광주24.6℃
  • 흐림부산23.3℃
  • 흐림통영21.0℃
  • 흐림목포22.5℃
  • 구름많음여수22.5℃
  • 안개흑산도17.1℃
  • 흐림완도22.7℃
  • 흐림고창23.3℃
  • 흐림순천22.7℃
  • 구름많음홍성(예)23.0℃
  • 흐림제주21.9℃
  • 흐림고산20.9℃
  • 흐림성산21.8℃
  • 흐림서귀포21.9℃
  • 흐림진주24.0℃
  • 구름조금강화22.8℃
  • 구름많음양평23.8℃
  • 구름많음이천24.1℃
  • 구름많음인제25.4℃
  • 구름많음홍천25.4℃
  • 구름많음태백23.0℃
  • 구름조금정선군25.6℃
  • 구름많음제천24.3℃
  • 구름많음보은24.0℃
  • 구름많음천안24.2℃
  • 흐림보령21.1℃
  • 구름많음부여24.4℃
  • 구름많음금산24.8℃
  • 구름많음24.5℃
  • 구름많음부안24.2℃
  • 흐림임실22.6℃
  • 흐림정읍23.8℃
  • 흐림남원23.8℃
  • 구름많음장수23.8℃
  • 흐림고창군23.6℃
  • 흐림영광군22.8℃
  • 흐림김해시23.6℃
  • 흐림순창군22.9℃
  • 흐림북창원24.7℃
  • 흐림양산시23.5℃
  • 흐림보성군22.6℃
  • 흐림강진군22.2℃
  • 흐림장흥22.1℃
  • 흐림해남24.1℃
  • 흐림고흥22.9℃
  • 흐림의령군25.4℃
  • 흐림함양군25.0℃
  • 흐림광양시23.2℃
  • 흐림진도군23.3℃
  • 구름많음봉화24.4℃
  • 구름많음영주25.1℃
  • 구름많음문경25.0℃
  • 구름많음청송군25.7℃
  • 구름많음영덕26.3℃
  • 구름많음의성26.2℃
  • 구름많음구미25.1℃
  • 구름많음영천25.9℃
  • 구름많음경주시27.3℃
  • 구름많음거창24.6℃
  • 구름많음합천24.2℃
  • 흐림밀양25.0℃
  • 구름많음산청24.2℃
  • 구름많음거제22.7℃
  • 흐림남해23.7℃
롯데제과, 크기 2배 키운 ‘몬스터 마가렛트’ 선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롯데제과, 크기 2배 키운 ‘몬스터 마가렛트’ 선봬

1987년 첫 출시된 ‘마가렛트’, 33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

  • 기사입력 2020.05.21 12:13

몬스터 마가렛트 2종.jpg

몬스터 마가렛트 2종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집콕족’, ‘홈카페족’ 문화가 확산되면서 간식과 디저트류 제품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비스킷 ‘마가렛트’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홈메이드 쿠키 타입 ‘몬스터 마가렛트’ 2종을 선보였다. 이는 1987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빅사이즈 ‘마가렛트’다.

 

‘몬스터 마가렛트’는 ‘하나로 든든한 간식’의 콘셉트를 강조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커피나 우유 한 잔과 함께 간단한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이상적인 크기를 고민하여 만들었다. ‘몬스터 마가렛트’는 기존 제품에 대비 크기를 2배 이상(직경 약 8.2cm) 키우고 봉지 단위의 낱개로 판매된다.

 

‘몬스터 마가렛트’는 선호하는 맛에 따라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했다.

‘몬스터 마가렛트 애플잼’은 상큼달콤한 애플잼과 과일칩이 들어가 단 맛이 부드럽게 느껴져 고소한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다.

‘몬스터 마가렛트 티라미수’는 제품 안에 초콜릿과 치즈, 커피가 들어가 있어 티라미수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쌉싸름한 커피와 잘 어울린다.

 

‘몬스터 마가렛트’는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일반슈퍼, 유통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앞서 몬스터 제품 시리즈로 2018년 8월 ‘몬스터칙촉’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3개월만에 약 500만개가 팔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제품으로 현재까지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