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일)

  • 맑음속초19.7℃
  • 구름많음25.0℃
  • 흐림철원26.1℃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파주25.0℃
  • 구름조금대관령15.9℃
  • 구름많음백령도18.3℃
  • 구름많음북강릉18.2℃
  • 맑음강릉21.8℃
  • 맑음동해17.6℃
  • 구름많음서울26.4℃
  • 구름많음인천24.1℃
  • 구름조금원주26.0℃
  • 흐림울릉도14.9℃
  • 구름많음수원26.2℃
  • 구름많음영월24.4℃
  • 구름많음충주26.6℃
  • 구름많음서산24.2℃
  • 구름조금울진19.1℃
  • 구름많음청주27.0℃
  • 구름많음대전27.2℃
  • 구름많음추풍령26.3℃
  • 구름많음안동26.1℃
  • 구름많음상주25.7℃
  • 구름많음포항19.6℃
  • 구름많음군산21.3℃
  • 구름많음대구24.3℃
  • 구름많음전주22.9℃
  • 흐림울산18.8℃
  • 흐림창원20.3℃
  • 구름많음광주24.1℃
  • 흐림부산20.7℃
  • 흐림통영21.6℃
  • 구름많음목포22.0℃
  • 구름많음여수22.6℃
  • 구름많음흑산도20.7℃
  • 구름많음완도24.7℃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순천22.1℃
  • 구름많음홍성(예)23.7℃
  • 구름많음제주21.5℃
  • 구름많음고산22.2℃
  • 구름많음성산23.0℃
  • 구름많음서귀포24.3℃
  • 흐림진주22.7℃
  • 구름많음강화24.0℃
  • 구름많음양평26.1℃
  • 구름많음이천27.4℃
  • 구름많음인제24.0℃
  • 구름많음홍천26.7℃
  • 구름많음태백15.7℃
  • 구름많음정선군21.8℃
  • 구름많음제천24.5℃
  • 구름많음보은27.0℃
  • 구름많음천안25.1℃
  • 구름많음보령21.8℃
  • 구름많음부여25.3℃
  • 구름많음금산26.1℃
  • 구름많음부안22.1℃
  • 구름많음임실24.1℃
  • 구름많음정읍21.9℃
  • 구름많음남원25.5℃
  • 구름많음장수23.2℃
  • 구름많음고창군23.6℃
  • 구름많음영광군22.0℃
  • 흐림김해시21.0℃
  • 흐림순창군24.3℃
  • 흐림북창원21.9℃
  • 흐림양산시21.1℃
  • 구름많음보성군25.6℃
  • 흐림강진군24.1℃
  • 흐림장흥24.8℃
  • 구름많음해남22.6℃
  • 구름많음고흥23.5℃
  • 흐림의령군24.3℃
  • 흐림함양군26.8℃
  • 흐림광양시23.1℃
  • 구름많음진도군22.0℃
  • 구름많음봉화23.3℃
  • 구름많음영주26.4℃
  • 구름많음문경25.4℃
  • 구름많음청송군20.4℃
  • 구름많음영덕18.9℃
  • 구름많음의성27.5℃
  • 흐림구미27.2℃
  • 구름많음영천21.7℃
  • 구름많음경주시20.5℃
  • 흐림거창24.6℃
  • 흐림합천25.2℃
  • 흐림밀양22.9℃
  • 흐림산청23.6℃
  • 흐림거제21.7℃
  • 구름많음남해23.1℃
콘치즈와 라면의 만남! 농심 ‘콘치즈면’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콘치즈와 라면의 만남! 농심 ‘콘치즈면’ 출시

콘치즈와 라면의 만남! 농심 ‘콘치즈면’ 출시

  • 기사입력 2019.05.27 11:44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콘치즈면’을 새로 출시한다.

 

농심 콘치즈면은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특히, 옥수수를 원물 그대로 넣어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를 더해 콘치즈의 맛을 구현해냈다.

 

농심은 최근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가 크다는 점에 주목해 콘치즈면을 출시하게 됐다. 용기면 시장의 규모는 2016년 6800억원에서 지난해 7670억원까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라면 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33.3%에서 37.5%까지 올랐다. (닐슨코리아 기준)  

 

농심 관계자는 “용기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만큼, 기존 짜장이나 매운 소스의 비빔면을 벗어나 색다른 맛을 찾고자 했다”며 “다양한 재료를 검토한 끝에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콘치즈’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콘치즈면 출시와 함께 게임회사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도 추진한다. 농심은 콘치즈면 패키지에 스푼즈 캐릭터를 삽입해 젊은 소비자가 좋아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콘치즈면을 진열하고,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