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입력 2020.05.12 11: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헤라 섀도 듀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2020 헤라 섀도 듀오는 브랜드 정체성인 Seoul Chic(서울 시크)룩을 대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고객들의 사용 후기 데이터를 분석해 발림성과 발색을 개선한 이번 제품은 아시아인만이 갖는 눈매와 피부톤, 선호 색감을 선별하고 이를 톤별(웜톤, 뉴트럴톤, 쿨톤) 총 12가지 색상으로 세분화했다.


    베이스 컬러는 헤라만의 고유한 음영 컬러이며, 포인트 컬러는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이는 색상 그대로 부드럽게 발색되며 가루날림은 최소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도시적인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적정 비율(6:4)로 혼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컬러 모두 마지막까지 균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듀얼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헤라 섀도 듀오는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