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일)

  • 흐림속초17.7℃
  • 흐림22.6℃
  • 흐림철원19.7℃
  • 흐림동두천19.7℃
  • 흐림파주19.2℃
  • 흐림대관령19.0℃
  • 박무백령도16.1℃
  • 흐림북강릉18.0℃
  • 흐림강릉20.0℃
  • 흐림동해17.9℃
  • 흐림서울19.8℃
  • 흐림인천17.9℃
  • 흐림원주21.8℃
  • 구름많음울릉도18.1℃
  • 흐림수원19.2℃
  • 구름조금영월22.3℃
  • 구름많음충주21.7℃
  • 흐림서산18.6℃
  • 구름조금울진15.7℃
  • 연무청주21.7℃
  • 흐림대전22.0℃
  • 구름많음추풍령21.3℃
  • 구름많음안동21.7℃
  • 구름많음상주23.0℃
  • 맑음포항21.4℃
  • 구름많음군산19.1℃
  • 구름많음대구23.2℃
  • 박무전주19.9℃
  • 구름많음울산19.6℃
  • 구름많음창원19.0℃
  • 흐림광주20.2℃
  • 박무부산18.8℃
  • 구름조금통영19.1℃
  • 흐림목포19.0℃
  • 흐림여수19.3℃
  • 비흑산도15.9℃
  • 구름많음완도17.6℃
  • 흐림고창19.1℃
  • 구름조금순천17.6℃
  • 흐림홍성(예)19.3℃
  • 박무제주19.5℃
  • 구름많음고산19.6℃
  • 구름많음성산18.8℃
  • 흐림서귀포20.1℃
  • 구름조금진주20.2℃
  • 흐림강화17.7℃
  • 흐림양평21.8℃
  • 흐림이천20.9℃
  • 흐림인제21.6℃
  • 흐림홍천22.0℃
  • 흐림태백19.3℃
  • 흐림정선군21.0℃
  • 구름많음제천22.0℃
  • 흐림보은21.5℃
  • 흐림천안19.9℃
  • 흐림보령18.6℃
  • 흐림부여20.7℃
  • 흐림금산20.5℃
  • 구름많음20.7℃
  • 흐림부안19.1℃
  • 흐림임실19.8℃
  • 구름많음정읍19.4℃
  • 흐림남원20.8℃
  • 흐림장수19.8℃
  • 구름많음고창군19.7℃
  • 흐림영광군19.5℃
  • 흐림김해시19.1℃
  • 흐림순창군20.5℃
  • 구름많음북창원20.3℃
  • 구름조금양산시20.3℃
  • 흐림보성군19.1℃
  • 흐림강진군18.3℃
  • 흐림장흥18.3℃
  • 흐림해남17.9℃
  • 구름많음고흥18.2℃
  • 구름많음의령군21.6℃
  • 흐림함양군20.4℃
  • 구름조금광양시19.3℃
  • 흐림진도군18.1℃
  • 구름많음봉화18.6℃
  • 흐림영주21.7℃
  • 구름많음문경22.2℃
  • 구름많음청송군18.7℃
  • 구름많음영덕18.2℃
  • 구름조금의성20.9℃
  • 구름많음구미23.6℃
  • 구름많음영천20.7℃
  • 구름많음경주시20.5℃
  • 흐림거창21.1℃
  • 흐림합천21.6℃
  • 구름많음밀양20.7℃
  • 흐림산청19.9℃
  • 맑음거제19.8℃
  • 구름조금남해19.1℃
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유산균 함유 제품 줄 잇는 가운데 유산균 과자로 인기 끌었던 ‘요하이’, 어린이용 과자로 재탄생

  • 기사입력 2020.04.07 10:49

요하이키즈1.jpg

요하이키즈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를 선보였다.

 

‘요하이 키즈’는 기존 ‘요하이’ 비스킷을 어린이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크기부터 맛, 패키지까지 어린이 취향을 반영했다.

 

‘요하이 키즈’는 부드럽고 상큼한 바닐라 맛을 적용하고 새로운 과자 캐릭터(트니, 쑤기, 또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또 크기도 기존의 1/3수준(직경 2cm)으로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어 어린이 간식을 표방한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요하이 키즈’는 김치 및 된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1, B2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편 최근 ‘골드키즈(Gold Kids: 귀하게 키운 아이), ‘에이트 포켓(Eight Pocket; 부모,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8명의 친척이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여는 현상)’ 등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고급 유아용 간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또한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유아 식품 가운데 유산균 제품들이 상위권으로 포진하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저출산에도 성장하고 있는 키즈 식품 시장에 주목, ‘요하이’를 어린이용 간식으로 콘셉트를 바꿔 재출시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