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다이이찌산쿄, ‘세비카® 사랑 나눔 캠페인’ 통해 12년 간 심장병 환자 80여 명 치료비 지원

기사입력 2020.04.06 1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세비카® 사랑 나눔 캠페인’ 통해, 처방 1정당 1원씩 적립하여 지속적으로 한국심장재단에 기부

    세비카 사랑나눔 캠페인 포스터.jpg

    세비카 사랑나눔 캠페인 포스터


     

    한국다이이찌산쿄주식회사(대표 김대중)는 지난 3월 심장병 환자 지원을 위한  ‘세비카® 사랑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약 1,700만원을 한국심장재단(이사장 조범구)에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2008년 첫 심혈관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심장질환 환자들을 돕기 위해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올해로 12년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고혈압치료제 ‘세비카®’가 발매된 2012년부터는 ‘세비카®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세비카®’ 처방 1정 당 1원씩을 적립하여 기부하는 현재의 형태로 발전하였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본 캠페인을 통해, 지난 12년 간 24회에 걸쳐 약 2억 6천5백여만원의 기부금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했으며, 이를 통해 총 84명의 환자들이 심장병 수술을 통해 건강하고 새로운 삶을 되찾았다.

     

    한국다이이찌산쿄 김대중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보건의료 체계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상황에서, 경제적 취약계층에 대한 의료지원의 필요성은 더욱 심화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기업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의약품을 통해 얻은 수익을 조금이나마 사회에 환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