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금)

  • 맑음속초20.9℃
  • 구름조금24.6℃
  • 맑음철원24.3℃
  • 맑음동두천25.1℃
  • 맑음파주23.9℃
  • 맑음대관령19.2℃
  • 맑음백령도19.1℃
  • 맑음북강릉21.1℃
  • 맑음강릉23.3℃
  • 맑음동해19.4℃
  • 맑음서울25.1℃
  • 맑음인천22.9℃
  • 맑음원주24.6℃
  • 맑음울릉도21.7℃
  • 맑음수원24.3℃
  • 맑음영월24.1℃
  • 맑음충주24.7℃
  • 맑음서산25.8℃
  • 맑음울진20.0℃
  • 맑음청주25.5℃
  • 맑음대전25.1℃
  • 맑음추풍령24.2℃
  • 맑음안동25.8℃
  • 맑음상주25.6℃
  • 맑음포항20.7℃
  • 구름조금군산25.1℃
  • 구름조금대구26.5℃
  • 맑음전주25.5℃
  • 맑음울산23.1℃
  • 맑음창원23.1℃
  • 구름많음광주25.7℃
  • 맑음부산23.9℃
  • 구름조금통영21.3℃
  • 구름많음목포21.2℃
  • 구름많음여수23.4℃
  • 흐림흑산도17.4℃
  • 구름많음완도25.0℃
  • 구름많음고창25.4℃
  • 구름조금순천26.3℃
  • 맑음홍성(예)24.2℃
  • 흐림제주19.2℃
  • 흐림고산17.8℃
  • 구름많음성산23.2℃
  • 흐림서귀포21.1℃
  • 구름많음진주26.7℃
  • 맑음강화24.1℃
  • 맑음양평25.0℃
  • 맑음이천24.7℃
  • 구름조금인제24.7℃
  • 맑음홍천24.4℃
  • 구름많음태백20.3℃
  • 구름많음정선군25.1℃
  • 구름조금제천23.0℃
  • 맑음보은25.1℃
  • 맑음천안23.9℃
  • 구름조금보령23.6℃
  • 맑음부여25.4℃
  • 맑음금산25.2℃
  • 맑음24.2℃
  • 맑음부안25.8℃
  • 맑음임실25.6℃
  • 구름조금정읍24.9℃
  • 구름많음남원26.4℃
  • 맑음장수24.9℃
  • 구름조금고창군24.9℃
  • 구름많음영광군25.2℃
  • 맑음김해시26.6℃
  • 구름많음순창군25.3℃
  • 구름조금북창원25.9℃
  • 구름조금양산시27.7℃
  • 구름많음보성군25.9℃
  • 구름많음강진군25.9℃
  • 구름많음장흥26.4℃
  • 구름많음해남24.0℃
  • 구름조금고흥25.3℃
  • 구름많음의령군27.6℃
  • 구름많음함양군27.5℃
  • 구름조금광양시26.4℃
  • 구름많음진도군22.7℃
  • 구름많음봉화23.9℃
  • 맑음영주25.0℃
  • 맑음문경25.1℃
  • 구름많음청송군25.7℃
  • 맑음영덕22.0℃
  • 맑음의성25.8℃
  • 맑음구미24.7℃
  • 구름조금영천26.4℃
  • 구름조금경주시27.1℃
  • 맑음거창25.6℃
  • 구름조금합천26.8℃
  • 구름많음밀양27.8℃
  • 구름많음산청27.0℃
  • 구름조금거제25.4℃
  • 구름조금남해25.6℃
대상㈜ 종가집, ‘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대상㈜ 종가집, ‘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22회째 맞는 ‘2020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 기사입력 2020.04.06 11:11

종가집_

종가집_'K-BPI' 20년 연속 1위 수상기념 이벤트

 

 

대상㈜ 종가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2년째를 맞는 K-BPI는 KMAC가 지난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만 1,800여 명의 소비자들과 1:1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 ‘종가집’은 김치산업 분야에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730.2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2위 브랜드와 2배 가까운 격차로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종가집은 4월 한 달 동안 ‘종가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 수상 앰블럼이 부착된 제품 등 종가집 김치와 함께한 인증샷을 종가집 홈페이지(www.jongga.co.kr)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20년연속1위, #대한민국대표김치, #종가집김치, #12개월김치쏜다)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종가집 김치(생생/톡톡 아삭김치) 1년 정기배송을, 100명에게는 종가집 김치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종가집 홈페이지 곳곳에 있는 종가집 김치 제품 아이콘을 찾아 응모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종가집 김치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12일(화) 종가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대한민국 포장김치 대표 브랜드로서 신선한 종가집 김치의 맛과 오랜 연구기술력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0여 년째 국내 포장김치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종가집 김치는 국내는 물론 미주와 유럽, 대만, 홍콩 등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40여 개 국가에 수출하며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뿐 아니라 B2B(기업 간 거래) 시장도 공략하며 고객별 맞춤형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 솔루션 업체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