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금)

  • 맑음속초20.9℃
  • 구름조금24.6℃
  • 맑음철원24.3℃
  • 맑음동두천25.1℃
  • 맑음파주23.9℃
  • 맑음대관령19.2℃
  • 맑음백령도19.1℃
  • 맑음북강릉21.1℃
  • 맑음강릉23.3℃
  • 맑음동해19.4℃
  • 맑음서울25.1℃
  • 맑음인천22.9℃
  • 맑음원주24.6℃
  • 맑음울릉도21.7℃
  • 맑음수원24.3℃
  • 맑음영월24.1℃
  • 맑음충주24.7℃
  • 맑음서산25.8℃
  • 맑음울진20.0℃
  • 맑음청주25.5℃
  • 맑음대전25.1℃
  • 맑음추풍령24.2℃
  • 맑음안동25.8℃
  • 맑음상주25.6℃
  • 맑음포항20.7℃
  • 구름조금군산25.1℃
  • 구름조금대구26.5℃
  • 맑음전주25.5℃
  • 맑음울산23.1℃
  • 맑음창원23.1℃
  • 구름많음광주25.7℃
  • 맑음부산23.9℃
  • 구름조금통영21.3℃
  • 구름많음목포21.2℃
  • 구름많음여수23.4℃
  • 흐림흑산도17.4℃
  • 구름많음완도25.0℃
  • 구름많음고창25.4℃
  • 구름조금순천26.3℃
  • 맑음홍성(예)24.2℃
  • 흐림제주19.2℃
  • 흐림고산17.8℃
  • 구름많음성산23.2℃
  • 흐림서귀포21.1℃
  • 구름많음진주26.7℃
  • 맑음강화24.1℃
  • 맑음양평25.0℃
  • 맑음이천24.7℃
  • 구름조금인제24.7℃
  • 맑음홍천24.4℃
  • 구름많음태백20.3℃
  • 구름많음정선군25.1℃
  • 구름조금제천23.0℃
  • 맑음보은25.1℃
  • 맑음천안23.9℃
  • 구름조금보령23.6℃
  • 맑음부여25.4℃
  • 맑음금산25.2℃
  • 맑음24.2℃
  • 맑음부안25.8℃
  • 맑음임실25.6℃
  • 구름조금정읍24.9℃
  • 구름많음남원26.4℃
  • 맑음장수24.9℃
  • 구름조금고창군24.9℃
  • 구름많음영광군25.2℃
  • 맑음김해시26.6℃
  • 구름많음순창군25.3℃
  • 구름조금북창원25.9℃
  • 구름조금양산시27.7℃
  • 구름많음보성군25.9℃
  • 구름많음강진군25.9℃
  • 구름많음장흥26.4℃
  • 구름많음해남24.0℃
  • 구름조금고흥25.3℃
  • 구름많음의령군27.6℃
  • 구름많음함양군27.5℃
  • 구름조금광양시26.4℃
  • 구름많음진도군22.7℃
  • 구름많음봉화23.9℃
  • 맑음영주25.0℃
  • 맑음문경25.1℃
  • 구름많음청송군25.7℃
  • 맑음영덕22.0℃
  • 맑음의성25.8℃
  • 맑음구미24.7℃
  • 구름조금영천26.4℃
  • 구름조금경주시27.1℃
  • 맑음거창25.6℃
  • 구름조금합천26.8℃
  • 구름많음밀양27.8℃
  • 구름많음산청27.0℃
  • 구름조금거제25.4℃
  • 구름조금남해25.6℃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조사,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선정

  • 기사입력 2020.03.31 11:59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jpg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22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의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를 포함한 총 231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의 11,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치열한 국내 주스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으며,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Originality)’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제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83년부터 현재까지 고객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품질을 발전시키며 델몬트를 국내 대표 주스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올해는 점차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델몬트의 대표 냉장주스 브랜드인 ‘콜드’를 앞세워 복숭아, 사과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주스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로 항상 소비자와 함께해 온 델몬트주스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주스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주스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