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흐림속초7.8℃
  • 비5.5℃
  • 구름많음철원9.5℃
  • 구름많음동두천10.1℃
  • 구름조금파주11.1℃
  • 구름많음대관령1.2℃
  • 구름많음춘천6.3℃
  • 박무백령도5.0℃
  • 비북강릉9.8℃
  • 구름조금강릉10.4℃
  • 구름많음동해10.3℃
  • 연무서울9.8℃
  • 맑음인천7.2℃
  • 흐림원주8.3℃
  • 흐림울릉도9.2℃
  • 연무수원8.8℃
  • 흐림영월4.2℃
  • 흐림충주8.6℃
  • 구름조금서산9.0℃
  • 구름조금울진10.5℃
  • 구름많음청주12.5℃
  • 구름많음대전11.7℃
  • 구름많음추풍령9.1℃
  • 비안동11.1℃
  • 구름많음상주11.9℃
  • 흐림포항15.0℃
  • 구름조금군산9.5℃
  • 구름많음대구14.4℃
  • 연무전주10.1℃
  • 흐림울산14.8℃
  • 흐림창원14.8℃
  • 흐림광주10.9℃
  • 구름조금부산14.7℃
  • 구름조금통영14.6℃
  • 구름많음목포10.7℃
  • 흐림여수14.2℃
  • 황사흑산도11.0℃
  • 구름많음완도12.2℃
  • 구름조금고창10.8℃
  • 흐림순천9.9℃
  • 구름조금홍성(예)10.2℃
  • 구름많음12.2℃
  • 맑음제주15.4℃
  • 맑음고산14.5℃
  • 맑음성산16.0℃
  • 맑음서귀포15.3℃
  • 구름많음진주15.1℃
  • 맑음강화8.9℃
  • 구름조금양평10.1℃
  • 구름조금이천11.3℃
  • 흐림인제4.6℃
  • 구름많음홍천6.9℃
  • 흐림태백2.3℃
  • 흐림정선군2.6℃
  • 구름많음제천3.2℃
  • 구름많음보은10.4℃
  • 구름조금천안11.5℃
  • 구름많음보령10.8℃
  • 구름많음부여12.3℃
  • 구름많음금산10.0℃
  • 구름많음11.7℃
  • 맑음부안11.0℃
  • 흐림임실8.6℃
  • 구름많음정읍11.0℃
  • 흐림남원9.8℃
  • 흐림장수7.1℃
  • 구름많음고창군11.0℃
  • 맑음영광군11.1℃
  • 구름많음김해시15.0℃
  • 흐림순창군9.8℃
  • 흐림북창원14.8℃
  • 구름많음양산시15.4℃
  • 흐림보성군12.0℃
  • 구름많음강진군12.5℃
  • 흐림장흥11.5℃
  • 구름많음해남12.1℃
  • 흐림고흥13.1℃
  • 흐림의령군14.6℃
  • 흐림함양군10.1℃
  • 흐림광양시13.8℃
  • 구름조금진도군12.1℃
  • 흐림봉화5.6℃
  • 구름많음영주8.1℃
  • 구름많음문경10.4℃
  • 구름많음청송군11.4℃
  • 구름조금영덕13.4℃
  • 구름많음의성12.8℃
  • 구름많음구미12.1℃
  • 구름많음영천14.3℃
  • 흐림경주시14.7℃
  • 흐림거창9.8℃
  • 구름조금합천13.5℃
  • 흐림밀양15.3℃
  • 구름많음산청12.0℃
  • 구름조금거제14.1℃
  • 구름많음남해14.6℃
  • 구름많음15.1℃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델몬트주스,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조사,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선정

  • 기사입력 2020.03.31 11:59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jpg

[롯데칠성] 델몬트 K-BPI 주스부문 22년 연속 1위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22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의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를 포함한 총 231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의 11,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치열한 국내 주스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으며,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Originality)’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제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83년부터 현재까지 고객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품질을 발전시키며 델몬트를 국내 대표 주스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올해는 점차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델몬트의 대표 냉장주스 브랜드인 ‘콜드’를 앞세워 복숭아, 사과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주스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로 항상 소비자와 함께해 온 델몬트주스가 22년 연속 주스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국내 주스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주스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