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일)

  • 흐림속초17.8℃
  • 흐림21.7℃
  • 흐림철원19.1℃
  • 흐림동두천19.2℃
  • 흐림파주17.8℃
  • 흐림대관령18.1℃
  • 구름많음백령도16.2℃
  • 흐림북강릉18.1℃
  • 흐림강릉19.6℃
  • 흐림동해17.1℃
  • 흐림서울19.0℃
  • 흐림인천17.7℃
  • 흐림원주21.2℃
  • 구름조금울릉도17.7℃
  • 흐림수원18.7℃
  • 흐림영월22.4℃
  • 구름많음충주21.2℃
  • 흐림서산17.4℃
  • 구름많음울진16.3℃
  • 흐림청주21.1℃
  • 구름많음대전21.7℃
  • 흐림추풍령20.7℃
  • 구름많음안동21.1℃
  • 흐림상주22.5℃
  • 구름많음포항20.9℃
  • 흐림군산19.0℃
  • 구름많음대구22.9℃
  • 흐림전주19.6℃
  • 구름많음울산19.4℃
  • 구름많음창원18.9℃
  • 흐림광주20.1℃
  • 흐림부산18.8℃
  • 구름많음통영19.3℃
  • 흐림목포19.0℃
  • 흐림여수19.3℃
  • 안개흑산도15.9℃
  • 흐림완도17.6℃
  • 흐림고창18.8℃
  • 흐림순천17.3℃
  • 흐림홍성(예)19.1℃
  • 구름많음제주19.4℃
  • 구름많음고산17.9℃
  • 흐림성산18.9℃
  • 구름많음서귀포20.0℃
  • 흐림진주19.8℃
  • 흐림강화17.3℃
  • 흐림양평21.3℃
  • 흐림이천20.3℃
  • 흐림인제22.4℃
  • 흐림홍천21.2℃
  • 구름많음태백17.5℃
  • 흐림정선군20.6℃
  • 흐림제천21.2℃
  • 흐림보은20.8℃
  • 흐림천안19.5℃
  • 흐림보령18.0℃
  • 구름많음부여19.9℃
  • 흐림금산20.2℃
  • 구름많음20.1℃
  • 흐림부안18.9℃
  • 구름많음임실19.4℃
  • 흐림정읍18.8℃
  • 흐림남원20.3℃
  • 구름많음장수19.3℃
  • 흐림고창군19.1℃
  • 흐림영광군19.2℃
  • 구름많음김해시19.1℃
  • 흐림순창군20.2℃
  • 흐림북창원19.6℃
  • 구름많음양산시19.9℃
  • 구름많음보성군19.0℃
  • 구름많음강진군18.2℃
  • 구름많음장흥18.2℃
  • 흐림해남17.9℃
  • 흐림고흥17.9℃
  • 구름많음의령군21.2℃
  • 구름많음함양군20.2℃
  • 흐림광양시19.1℃
  • 흐림진도군18.2℃
  • 흐림봉화18.4℃
  • 흐림영주21.0℃
  • 흐림문경22.2℃
  • 구름많음청송군18.4℃
  • 구름많음영덕18.2℃
  • 구름많음의성19.8℃
  • 구름많음구미24.2℃
  • 구름많음영천20.2℃
  • 구름많음경주시19.9℃
  • 흐림거창20.2℃
  • 흐림합천21.0℃
  • 구름많음밀양20.5℃
  • 흐림산청19.5℃
  • 구름많음거제19.7℃
  • 흐림남해18.9℃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오란씨 리뉴얼’ 댄스 바이럴 영상 촬영… 4월 공개

비타민C, 저칼로리 탄산음료 속성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주얼 특징

  • 기사입력 2020.03.27 12:48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jpg

오란씨3종(파인애플,깔라만시,오렌지)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열린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과 처음 작업하는 영상으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이후 기존 250ml 제품 대비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40여 년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데자와 등 다양한 제품을 발매하며 건강한 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