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세먼지, 자외선까지 완벽한 방어가 필요한 봄철 메이크업!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기사입력 2020.03.25 11: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봄 시즌, 미세먼지 차단 피부 메이크업 솔루션 아이템 제안


    [로라 메르시에] 봄철 미세먼지 차단 피부 메이크업 솔루션 아이템.jpg

    [로라 메르시에] 봄철 미세먼지 차단 피부 메이크업 솔루션 아이템

     

     

    따뜻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 (이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을 제안한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이지만 강한 자외선과 높은 일교차 등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고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들뜨기 일쑤다. 이제는 일년 내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더불어 황사 현상까지 특히 심해시는 3-4월에는 변화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봄철 미세먼지 차단 메이크업 뷰티템은 필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SPF 50+/PA+++ 자외선 차단 및 더마톨로지스트 테스트를 완료한 로라 메르시에 쿠션만의 유니크한 안티 폴루션 효과로 미세 먼지 등이 피부에 접촉되는 것을 방지*해 강력한 피부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 더마프로, N=20(2019.09.09 ~ 2019.10.11)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봄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편리성을 고려해 특별히 디자인된 물방울 모양 퍼프와 함께 사용하면 한 번의 터치로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면서도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묻어나거나 무너지지 않는, 밀착력 있는 세미 매트 쿠션으로 지금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본연의 광채와 수딩 효과를 선사하는 알바 수련 꽃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고 진정시켜 주어 균일한 톤을 연출해준다.

     

    미세 먼지* 및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봄 햇살처럼 빛나는 다이아몬드 광채를 선사하는 로라 메르시에의 시그니처 쿠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을 포함한 모든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인천터미널점, 센텀시티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AK수원점, 분당점 및 시코르와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