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3.25 11: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1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총 31명 추첨해 경품 증정


    [이미지]풀무원다논 위솔루션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jpg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의 브랜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출시 1주년을 맞아 ‘위솔루션 출시 1주년 모르는 사람 1도 없게 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솔루션 출시 1주년을 맞아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wiisolution) 확인 가능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7일 까지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1만원 상당 커피 쿠폰(10명), 위솔루션 2주 체험분(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에서 (@wiisolution) 확인할 수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위솔루션은 위는 물론 장까지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9종에 울금, 크랜베리, 양배추 등 자연유래 추출물을 더해 간편하게 위와 장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약 2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해 3월에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한 병으로 위와 장을 동시에 케어 가능한 멀티솔루션 발효유로서 직관적인 의미의 제품명으로 남성뿐 아니라 건강에 관심 높은 여성들까지 사로잡은 것은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위솔루션은 요거트 전문 기업인 풀무원다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확실하게 차별화된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인 ‘풀무원샵’, 대형할인점의 온오프라인 매장, 일반 소매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2]’,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