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속초12.6℃
  • 비15.7℃
  • 흐림철원16.0℃
  • 흐림동두천16.7℃
  • 흐림파주17.6℃
  • 흐림대관령9.4℃
  • 흐림춘천15.3℃
  • 비백령도15.2℃
  • 비북강릉12.7℃
  • 흐림강릉13.3℃
  • 흐림동해13.6℃
  • 비서울16.4℃
  • 비인천16.1℃
  • 흐림원주15.3℃
  • 흐림울릉도13.8℃
  • 비수원15.8℃
  • 흐림영월14.6℃
  • 흐림충주14.8℃
  • 흐림서산14.6℃
  • 흐림울진14.0℃
  • 비청주15.5℃
  • 비대전14.9℃
  • 흐림추풍령13.6℃
  • 비안동15.6℃
  • 흐림상주14.6℃
  • 비포항15.5℃
  • 흐림군산12.9℃
  • 비대구15.9℃
  • 비전주14.0℃
  • 비울산15.9℃
  • 비창원15.6℃
  • 비광주16.2℃
  • 비부산15.9℃
  • 흐림통영16.1℃
  • 흐림목포16.4℃
  • 비여수14.9℃
  • 흐림흑산도13.4℃
  • 흐림완도15.3℃
  • 흐림고창15.2℃
  • 흐림순천13.3℃
  • 비홍성(예)14.8℃
  • 흐림14.3℃
  • 흐림제주20.4℃
  • 흐림고산16.2℃
  • 흐림성산16.5℃
  • 비서귀포17.2℃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16.2℃
  • 흐림양평16.1℃
  • 흐림이천15.0℃
  • 흐림인제13.7℃
  • 흐림홍천14.5℃
  • 흐림태백11.5℃
  • 흐림정선군13.8℃
  • 흐림제천13.8℃
  • 흐림보은15.3℃
  • 흐림천안15.0℃
  • 흐림보령14.0℃
  • 흐림부여13.9℃
  • 흐림금산13.3℃
  • 흐림15.5℃
  • 흐림부안14.0℃
  • 흐림임실13.3℃
  • 흐림정읍14.5℃
  • 흐림남원13.8℃
  • 흐림장수13.8℃
  • 흐림고창군15.3℃
  • 흐림영광군15.9℃
  • 흐림김해시15.4℃
  • 흐림순창군14.3℃
  • 흐림북창원16.5℃
  • 흐림양산시17.0℃
  • 흐림보성군15.8℃
  • 흐림강진군15.8℃
  • 흐림장흥15.1℃
  • 흐림해남16.1℃
  • 흐림고흥15.4℃
  • 흐림의령군14.9℃
  • 흐림함양군13.2℃
  • 흐림광양시14.0℃
  • 흐림진도군15.8℃
  • 흐림봉화14.6℃
  • 흐림영주14.2℃
  • 흐림문경14.6℃
  • 흐림청송군14.7℃
  • 흐림영덕14.2℃
  • 흐림의성16.5℃
  • 흐림구미16.1℃
  • 흐림영천15.6℃
  • 흐림경주시15.8℃
  • 흐림거창12.0℃
  • 흐림합천14.2℃
  • 흐림밀양15.2℃
  • 흐림산청13.1℃
  • 흐림거제16.3℃
  • 흐림남해15.6℃
  • 흐림17.2℃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진행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브랜드 특장점 명확히 알리기 위한 시도

  • 기사입력 2020.03.11 11:19

 

[이미지]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패키지변경.jpg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패키지변경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는 바른 먹거리 기업 풀무원과 100년 발효기술 노하우를 지닌 다논이 만든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다. 닐슨 RI 기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거듭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요거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줬다. 브랜드 명 ‘아이러브요거트’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크게 강조해 하루 한 컵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기존에 작은 글씨로 기재된 문장 형태의 특장점을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아이러브요거트가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청정 발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임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2]’,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