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월)

  • 맑음속초11.2℃
  • 맑음13.8℃
  • 맑음철원13.6℃
  • 맑음동두천14.5℃
  • 맑음파주12.8℃
  • 맑음대관령10.4℃
  • 맑음백령도10.9℃
  • 맑음북강릉12.0℃
  • 맑음강릉13.6℃
  • 맑음동해11.8℃
  • 맑음서울13.8℃
  • 맑음인천11.0℃
  • 맑음원주13.6℃
  • 맑음울릉도12.3℃
  • 맑음수원13.4℃
  • 맑음영월14.6℃
  • 맑음충주14.2℃
  • 맑음서산13.2℃
  • 맑음울진12.9℃
  • 맑음청주14.6℃
  • 구름조금대전16.6℃
  • 구름많음추풍령13.5℃
  • 맑음안동14.5℃
  • 맑음상주14.1℃
  • 구름조금포항13.7℃
  • 구름조금군산13.7℃
  • 구름많음대구13.8℃
  • 구름많음전주14.1℃
  • 구름많음울산15.1℃
  • 구름많음창원15.5℃
  • 구름많음광주14.6℃
  • 흐림부산14.8℃
  • 구름많음통영14.9℃
  • 구름많음목포13.3℃
  • 구름많음여수13.3℃
  • 구름많음흑산도12.5℃
  • 흐림완도14.3℃
  • 구름많음고창14.3℃
  • 구름많음순천15.4℃
  • 맑음홍성(예)14.0℃
  • 흐림제주14.7℃
  • 흐림고산14.5℃
  • 구름많음성산14.4℃
  • 흐림서귀포14.8℃
  • 구름조금진주15.7℃
  • 맑음강화11.5℃
  • 맑음양평13.4℃
  • 맑음이천14.3℃
  • 맑음인제13.1℃
  • 맑음홍천15.1℃
  • 구름조금태백12.6℃
  • 맑음정선군14.5℃
  • 맑음제천13.6℃
  • 구름조금보은14.5℃
  • 맑음천안14.5℃
  • 맑음보령12.4℃
  • 맑음부여14.2℃
  • 구름많음금산14.9℃
  • 구름조금14.0℃
  • 구름많음부안13.6℃
  • 구름많음임실13.1℃
  • 구름많음정읍13.7℃
  • 구름많음남원14.7℃
  • 구름많음장수12.3℃
  • 구름많음고창군13.9℃
  • 구름많음영광군13.8℃
  • 구름많음김해시16.1℃
  • 구름조금순창군14.7℃
  • 구름많음북창원16.2℃
  • 구름많음양산시16.8℃
  • 구름많음보성군15.1℃
  • 구름많음강진군15.3℃
  • 구름많음장흥15.3℃
  • 구름많음해남15.0℃
  • 구름많음고흥14.3℃
  • 구름많음의령군15.9℃
  • 구름많음함양군15.2℃
  • 구름많음광양시15.8℃
  • 구름많음진도군14.0℃
  • 구름조금봉화13.9℃
  • 구름조금영주14.2℃
  • 맑음문경15.2℃
  • 구름조금청송군15.9℃
  • 맑음영덕14.5℃
  • 구름조금의성15.1℃
  • 구름많음구미14.9℃
  • 구름조금영천14.4℃
  • 구름많음경주시15.6℃
  • 구름많음거창15.1℃
  • 구름조금합천15.4℃
  • 구름많음밀양16.0℃
  • 구름많음산청16.6℃
  • 구름많음거제14.7℃
  • 구름많음남해14.6℃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미국 주요 도시 매장 정식 입점, 세포라닷컴 1월부터 제품 론칭 및 조기 품절

  • 기사입력 2020.03.09 12:15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_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3).JPG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_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미국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뷰티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북미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왔다. 또한 뉴욕을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바 있다.

 

세포라(Sephora)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와 웰니스 뷰티(wellness beauty, 건강한 아름다움) 트렌드 확산에 동참하기 위한 것이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3월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웰니스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과 한국 전통 색채를 담은 다양한 구성도 함께 선보이게 된다. 이를 통해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채널 성과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화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여성화장품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2019년 미국 시장에서도 얼루어(Allure), 엘리트(Elite) 등 주요 매거진을 통해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오일 제품이 카테고리별 뷰티 어워드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