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6 (토)

  • 흐림속초19.9℃
  • 맑음27.4℃
  • 맑음철원27.0℃
  • 맑음동두천27.3℃
  • 구름조금파주26.7℃
  • 구름조금대관령20.4℃
  • 맑음백령도24.0℃
  • 구름조금북강릉21.1℃
  • 맑음강릉23.1℃
  • 구름조금동해19.5℃
  • 구름많음서울28.2℃
  • 연무인천25.6℃
  • 구름많음원주28.0℃
  • 구름조금울릉도22.0℃
  • 구름많음수원28.3℃
  • 구름조금영월30.3℃
  • 구름조금충주28.1℃
  • 구름많음서산27.4℃
  • 맑음울진19.5℃
  • 맑음청주28.7℃
  • 맑음대전29.5℃
  • 맑음추풍령24.5℃
  • 구름많음안동25.7℃
  • 구름조금상주26.6℃
  • 흐림포항20.2℃
  • 구름조금군산27.9℃
  • 구름많음대구23.6℃
  • 연무전주28.4℃
  • 흐림울산21.6℃
  • 흐림창원26.6℃
  • 구름조금광주28.4℃
  • 연무부산24.1℃
  • 구름많음통영24.8℃
  • 구름조금목포26.0℃
  • 구름많음여수23.5℃
  • 흐림흑산도19.8℃
  • 구름많음완도24.4℃
  • 구름조금고창27.2℃
  • 구름많음순천26.1℃
  • 구름조금홍성(예)26.8℃
  • 구름많음제주22.7℃
  • 구름많음고산21.7℃
  • 구름많음성산23.5℃
  • 구름많음서귀포24.3℃
  • 구름많음진주26.0℃
  • 구름조금강화26.4℃
  • 구름많음양평26.1℃
  • 구름많음이천27.6℃
  • 맑음인제27.8℃
  • 구름많음홍천28.5℃
  • 맑음태백22.7℃
  • 구름조금정선군27.8℃
  • 구름조금제천26.8℃
  • 구름조금보은25.4℃
  • 구름조금천안27.3℃
  • 구름조금보령22.0℃
  • 구름조금부여28.9℃
  • 구름조금금산28.5℃
  • 구름조금27.5℃
  • 구름조금부안26.1℃
  • 구름조금임실28.1℃
  • 구름조금정읍28.1℃
  • 구름조금남원28.3℃
  • 구름조금장수26.8℃
  • 구름조금고창군29.0℃
  • 구름많음영광군25.0℃
  • 구름많음김해시25.4℃
  • 구름많음순창군27.2℃
  • 구름많음북창원26.9℃
  • 흐림양산시25.0℃
  • 구름많음보성군25.1℃
  • 구름많음강진군24.4℃
  • 구름많음장흥25.2℃
  • 구름많음해남25.3℃
  • 구름많음고흥25.3℃
  • 구름많음의령군26.9℃
  • 구름많음함양군26.1℃
  • 구름많음광양시26.8℃
  • 구름많음진도군24.4℃
  • 구름조금봉화24.2℃
  • 구름조금영주25.5℃
  • 구름조금문경25.7℃
  • 구름조금청송군25.9℃
  • 구름많음영덕22.0℃
  • 구름조금의성27.9℃
  • 구름조금구미26.4℃
  • 구름많음영천22.9℃
  • 흐림경주시22.9℃
  • 구름많음거창25.6℃
  • 구름많음합천25.8℃
  • 구름많음밀양26.0℃
  • 구름많음산청25.9℃
  • 구름많음거제23.6℃
  • 구름많음남해24.4℃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미국 주요 도시 매장 정식 입점, 세포라닷컴 1월부터 제품 론칭 및 조기 품절

  • 기사입력 2020.03.09 12:15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_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3).JPG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_뉴욕 5th Avenue 세포라 매장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미국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뷰티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북미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왔다. 또한 뉴욕을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바 있다.

 

세포라(Sephora)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와 웰니스 뷰티(wellness beauty, 건강한 아름다움) 트렌드 확산에 동참하기 위한 것이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3월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웰니스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과 한국 전통 색채를 담은 다양한 구성도 함께 선보이게 된다. 이를 통해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채널 성과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화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여성화장품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2019년 미국 시장에서도 얼루어(Allure), 엘리트(Elite) 등 주요 매거진을 통해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오일 제품이 카테고리별 뷰티 어워드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