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속초11.9℃
  • 비12.2℃
  • 흐림철원10.6℃
  • 흐림동두천12.5℃
  • 흐림파주12.6℃
  • 흐림대관령6.5℃
  • 흐림춘천11.8℃
  • 비백령도11.1℃
  • 비북강릉11.6℃
  • 흐림강릉12.5℃
  • 흐림동해11.8℃
  • 흐림서울14.9℃
  • 비인천13.0℃
  • 흐림원주14.7℃
  • 비울릉도10.1℃
  • 흐림수원12.6℃
  • 흐림영월12.7℃
  • 흐림충주14.2℃
  • 흐림서산12.8℃
  • 흐림울진11.1℃
  • 흐림청주15.8℃
  • 흐림대전14.8℃
  • 흐림추풍령11.3℃
  • 비안동11.1℃
  • 흐림상주12.6℃
  • 비포항11.6℃
  • 흐림군산13.2℃
  • 비대구11.4℃
  • 비전주13.1℃
  • 비울산11.2℃
  • 흐림창원12.7℃
  • 비광주13.6℃
  • 흐림부산12.3℃
  • 흐림통영12.8℃
  • 구름많음목포13.0℃
  • 흐림여수14.2℃
  • 흐림흑산도13.0℃
  • 흐림완도13.7℃
  • 흐림고창12.7℃
  • 구름많음순천12.4℃
  • 흐림홍성(예)13.0℃
  • 흐림14.6℃
  • 흐림제주15.1℃
  • 흐림고산14.6℃
  • 흐림성산15.2℃
  • 비서귀포15.3℃
  • 흐림진주12.8℃
  • 흐림강화13.3℃
  • 흐림양평14.8℃
  • 흐림이천14.3℃
  • 흐림인제11.0℃
  • 흐림홍천11.9℃
  • 흐림태백7.4℃
  • 흐림정선군9.8℃
  • 흐림제천12.3℃
  • 흐림보은13.1℃
  • 흐림천안13.8℃
  • 흐림보령12.7℃
  • 흐림부여13.6℃
  • 흐림금산14.2℃
  • 흐림15.6℃
  • 흐림부안13.5℃
  • 구름많음임실12.7℃
  • 흐림정읍12.8℃
  • 흐림남원12.6℃
  • 흐림장수11.4℃
  • 흐림고창군12.9℃
  • 흐림영광군12.6℃
  • 흐림김해시12.2℃
  • 구름많음순창군13.4℃
  • 흐림북창원13.3℃
  • 흐림양산시12.7℃
  • 흐림보성군13.5℃
  • 구름많음강진군13.5℃
  • 구름많음장흥13.1℃
  • 구름많음해남13.6℃
  • 흐림고흥13.5℃
  • 흐림의령군12.9℃
  • 흐림함양군12.2℃
  • 흐림광양시13.0℃
  • 구름조금진도군13.5℃
  • 흐림봉화11.0℃
  • 흐림영주11.1℃
  • 흐림문경12.4℃
  • 흐림청송군9.8℃
  • 흐림영덕10.5℃
  • 흐림의성11.3℃
  • 흐림구미12.9℃
  • 흐림영천11.4℃
  • 흐림경주시11.0℃
  • 흐림거창11.3℃
  • 흐림합천12.7℃
  • 흐림밀양12.7℃
  • 흐림산청12.0℃
  • 흐림거제12.6℃
  • 흐림남해13.4℃
  • 흐림13.5℃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최근 ‘홍현희 빵’이라 불리며 인기 급상승

  • 기사입력 2020.02.19 11:22

생생빵상회 7종 1열.jpg

생생빵상회 7종 1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 간식용 조리빵 3종 등 총 7종이다. 발효냉동생지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와 광파오븐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취식이 가능하고, 조리빵 3종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30초~2분가량 돌린 다음 먹을 수 있다.

 

‘생생빵상회’는 최근 방영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명 ‘홍현희 빵’으로도 불리며 온, 오프라인 상에서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되며 인기가 높아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3월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