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토)

  • 맑음속초2.2℃
  • 맑음5.8℃
  • 맑음철원2.8℃
  • 맑음동두천5.6℃
  • 맑음파주4.0℃
  • 구름많음대관령-1.9℃
  • 맑음백령도5.1℃
  • 구름많음북강릉3.7℃
  • 구름많음강릉4.7℃
  • 구름많음동해5.0℃
  • 맑음서울7.4℃
  • 맑음인천6.4℃
  • 구름많음원주8.6℃
  • 흐림울릉도6.2℃
  • 맑음수원6.9℃
  • 구름많음영월7.4℃
  • 구름조금충주7.6℃
  • 맑음서산4.6℃
  • 구름많음울진5.3℃
  • 구름많음청주7.5℃
  • 구름많음대전6.7℃
  • 흐림추풍령5.0℃
  • 구름많음안동6.5℃
  • 구름많음상주8.6℃
  • 흐림포항8.8℃
  • 흐림군산6.0℃
  • 구름많음대구7.7℃
  • 흐림전주7.1℃
  • 흐림울산8.2℃
  • 흐림창원8.2℃
  • 흐림광주6.7℃
  • 흐림부산8.1℃
  • 흐림통영9.0℃
  • 흐림목포5.9℃
  • 흐림여수9.9℃
  • 구름많음흑산도5.5℃
  • 흐림완도6.7℃
  • 흐림고창4.5℃
  • 흐림순천6.3℃
  • 맑음홍성(예)3.9℃
  • 흐림제주9.2℃
  • 흐림고산8.4℃
  • 흐림성산8.2℃
  • 흐림서귀포10.0℃
  • 흐림진주7.5℃
  • 맑음강화5.6℃
  • 맑음양평8.1℃
  • 구름조금이천6.9℃
  • 맑음인제3.7℃
  • 맑음홍천6.8℃
  • 구름많음태백-0.2℃
  • 구름많음정선군4.3℃
  • 구름많음제천5.5℃
  • 구름많음보은4.9℃
  • 구름많음천안5.5℃
  • 구름조금보령4.2℃
  • 흐림부여6.4℃
  • 흐림금산6.0℃
  • 구름많음6.2℃
  • 흐림부안5.8℃
  • 흐림임실4.9℃
  • 흐림정읍5.4℃
  • 흐림남원6.0℃
  • 흐림장수3.7℃
  • 흐림고창군4.3℃
  • 흐림영광군4.9℃
  • 흐림김해시7.8℃
  • 흐림순창군5.5℃
  • 흐림북창원9.3℃
  • 흐림양산시8.5℃
  • 흐림보성군7.2℃
  • 흐림강진군5.9℃
  • 흐림장흥6.8℃
  • 흐림해남5.2℃
  • 흐림고흥5.2℃
  • 흐림의령군8.1℃
  • 흐림함양군5.8℃
  • 흐림광양시9.1℃
  • 흐림진도군6.6℃
  • 구름많음봉화4.6℃
  • 흐림영주6.1℃
  • 구름많음문경7.3℃
  • 구름많음청송군4.0℃
  • 구름많음영덕5.8℃
  • 구름조금의성5.7℃
  • 구름조금구미8.9℃
  • 구름많음영천6.6℃
  • 흐림경주시7.2℃
  • 흐림거창6.3℃
  • 흐림합천8.4℃
  • 흐림밀양8.2℃
  • 흐림산청6.9℃
  • 흐림거제9.2℃
  • 흐림남해8.3℃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최근 ‘홍현희 빵’이라 불리며 인기 급상승

  • 기사입력 2020.02.19 11:22

생생빵상회 7종 1열.jpg

생생빵상회 7종 1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발효냉동생지 4종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 간식용 조리빵 3종 등 총 7종이다. 발효냉동생지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와 광파오븐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취식이 가능하고, 조리빵 3종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약 30초~2분가량 돌린 다음 먹을 수 있다.

 

‘생생빵상회’는 최근 방영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홍현희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명 ‘홍현희 빵’으로도 불리며 온, 오프라인 상에서 해당 제품이 일시 품절되며 인기가 높아졌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24일부터 3월 1일까지 G마켓에서 ‘생생빵상회’ 온라인 기획전을 가진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에 한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생생빵상회’의 라인업을 추가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는 등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 육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